"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는 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새해를 더욱 힘차게 맞이하려는 로컬 모임이 지난 22일 하기환 한남체인 회장의 패서디나 저택에서 있었다. 이날 모임엔 한인타운 시니어센터 이사들과 LA한인상공회의소 임원 및 여성분과위원 등 80여 명이 참석해 한해의 활동을 돌아보…
약 2만명에 달하는 가주 이민자 트럭운전사들의 상업용 트럭 면허가 취소될 위기에 처해 아시아계 단체들이 법적 대응에 나섰다. /ABC7 News이민자 트럭운전사 2만명 영향내년 1월 5일 면허 취소 예고가족단위 실업·물류혼란 우려아시아계 시민권 및 법률 단체들이 캘리포니아주를&…
지난 22일 CCC에서 남가주 3대 글로벌 CEO과정 연합 골프 토너먼트가 열렸다. 대회 참가자들이 경기 전 기념촬영을 했다.(위)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한양GCEO과정 멤버들이 우승컵을 들고 환호하고 있다. /외대 LA GCEO 제공남가주 3대 GCEO과정 골프대회외대 LAGCEO 주최,120명 참석"친목·화합,…
셔먼오크스의 여성이 자신의 집에 침입했던 용의자들이 탄 차량을 들이받고 있다. /NBC"도둑 들었다" 전화 받고 범인들 차량 SUV로 받아3명 차에서 내려 줄행랑 밸리 지역에 거주하는 한 여성이 자택에 침입했던
절도범들의 도주 차량을 그대로 들이받는 긴박한 순간이 영상에 포착돼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