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LA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손흥민, 내일 국가대표 A매치 미국전 출격
LAFC 손흥민이 이번엔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A매치 2연전에 출전한다. 손흥민이 지난 31일 SDFC와의 경기에서 드리블을 하고 있다.  APLA시간 오후 2시 경기 홍명보호 합류해 컨디션 조절오는 9일 오후6시엔 멕시코전 LAFC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33)이 이번엔 대한민국 축구대표 유…
가디나 메트로 버스차고지서 사망사고
LAPD와 합동 조사 진행중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검시국은 가디나의 한 메트로 버스차고지에서 버스에 치여 숨진 남성을 드웨인 크라우더 주니어(33) 로 확인했다고 4일 발표했다.메트로 측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2일 밤 11시30분경, 하버 게이트웨이 트랜짓 센터(731 …
리버사이드 셰리프국, 여성 대상 채용 박람회 27일 개최
순찰·교정·디스패처 등 직군 소개…현장서 지원 절차 안내 리버사이드 카운티 셰리프국이 법집행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Women’s Employment Expo’(여성 채용 엑스포)를 이달 말 개최한다.행사는 9월 27일 오전 9시~오후 1시, 모레노밸리 컨퍼런스 &…
토런스 주요 우체국 석면 오염 파문
우편물 4천여 건 전량 폐기 초유의 사태 토런스 지역의 주요 우체국 건물이 석면 오염 판정을 받으면서, 내부에 보관 중이던 우편물 4천여 건이 전량 폐기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미국 우정국(이하 USPS)은 최근 성명을 통해 “토런스 우체국 건물 내부에서 석면이 …
파워볼 당첨금 17억달러로 치솟아
파워볼 당첨금이 17억달러로 치솟으면서 복권 구입 열기도 뜨거워 지고 있다. 네다바주 프림에서 가까운 캘리포니아주 국경마을의 복권판매소에 지난 3일 파워볼을 사려는 사람들이 진을 치고 있다. AP6일 추첨…복권 사상 세 번째 큰 금액오는 6일 추첨하는 파워볼 잭팟 상금이 17억달러로 커졌다. 미 복권 역사상 세 …
트럼프家 가상화폐 사업 무한확장
비트코인 채굴 벤처 '아메리칸 비트코인' 나스닥 상장두 아들 지분가치만 15억달러"이해충돌 가능성은 더 커져"트럼프 대통령의 두 아들이 주요 주주로 참여한 벤처기업 '아메리칸 비트코인'의 주가가 상장 첫날 …
2026 북중미 월드컵 입장권 판매 일정 발표
비자 프리세일 추첨으로 오는 10일부터 응모무작위 추첨, 당첨자 통보 후  10월 1일 구매가격 60~6730달러, 월드컵 첫 '유동 가격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입장권 판매 일정이 발표됐다. FIFA는 또, 입장권 가격을 최저&nb…
사무직
    전문직
      기술직
        서비스직
          기타
            사고 팔고
            지역
            직종
            작성자
            작성일
            지역
            직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