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달러 이상 소요 시 추가 심사 요구키로 로스앤젤레스 시의회가 대규모 퍼레이드 및 시위 행사를 대상으로 한 감독 강화 조치를 만장일치로 승인했다.시의회는 29일 회의에서 시 자원이 10만 달러 이상 소요되는 퍼레이드 행사에 대해 경찰위원회가 발급하는 기존 임시 허가와 별도로 시의회 심사를 …
미 전역 직원 1천명 해고, 추가로 1천명 감원 예정 엔터테인먼트 대기업 파라마운트가 스카이댄스 미디어와 합병을 마무리한 지 석 달 만에 대규모 인력 감축에 나섰다.29일 주요 매체 보도에 따르면, 파라마운트는 이날부터 미국 내 약 1,000명의 직원들에게 해고 통보를…
LAFC가 오스틴을 2-1로 꺾고 플레이오프 1라운 첫 경기에서 승리한 지난 29일 BMO스타디움을 찾은 한인 팬들이 태극기를 펼쳐 보이며 열렬히 응원하고 있다. /LAFC LAFC, PO 첫 경기서 오스틴에 2-1 승손흥민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 선정한인팬들 태극기 펼쳐 보이며 열렬 응원LAFC …
미주한인재단(KAF·이사장 존 임)이 지난 29일 어바인에 있는 스트로베리팜스골프장에서 '2025 KAF 골프토너먼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KAF 이사들과 초대손님 등 총 128명이 참석했으며, 참가자들은 모처럼 필드에서 골프 실력을 겨루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골프 라운딩 후에는 만찬을 겸한 시상식과…
라디오코리아 최영호 방송위원이 오는 31일 고별방송을 한다. 은퇴를 앞두고 지난 28일 본지와 라디오코리아에서 인터뷰를 한 최 위원이 사무실과 스튜디오에서 포즈를 취했다. 1992년 4.29 폭동 때 재난안전방송을 성공적으로 한 소식이 알려지자 당시 부시 대통령이 라디오코리아를 방문했다. 뒷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가 최 위…
트럼프 정부가 해외 H1-B비자 신규 신청자들에게 10만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면서 가주 교육구들의 교사 수급이 큰 차질을 빚을 것으로 보인다. /AP가주, H1-B교사 2300명 고용"교육구들 10만달러 감당 못해"백악관이 해외에서 신규 신청하는 H-1B 취업 비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