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LA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데이브 민 연방 하원의원, 이민 당국 현대차 급습 규탄
연방 이민 당국이 조지아주 현대자동차와 LG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현장을 급습해 475명을 체포한 가운데 데이브 민 CA주 47지구 연방 하…
"졸업장 손에 쥐는 날까지 최선 다해야"
어떤 대학에 합격하든 입학 허가는 '조건부' 이다. 아이비리그 하버드대 캠퍼스. /AP입학 취소, 원인과 대응법은합격은 '조건부', 12학년 성적 떨어지면 진학 좌절문제 일으켜 징계 받아도 문제, 규칙 위반 조심해야간절히 원하던 드림스쿨에 합격하면 마치 세상을 다 얻은…
"그림 그리듯 '보여주기' 식으로 작성하라"
대학별 '추가 에세이'의 중요성대입원서 작성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메인 에세이에만 집중하고 있다. 하지만 입학 전문가들은 대학별 추가 에세이야말로 합격과 불…
2026년도 재외동포청 예산 1,092억원
한글학교·사이버 보안 강화 등  내년도 재외동포청 예산이 1,092억원으로 편성됐다. 이는 올해보다 약 2%(21억원) 늘어난 규모다. 정부는 지난 8월 29일 국무회의를 열고 2026년도 예산안을 확정·의결했다.재외동포청은 2023년 6월 출범한 이후, 2024년도 예산 …
리버사이드 셰리프국, 여성 대상 채용 박람회 27일 개최
순찰·교정·디스패처 등 직군 소개…현장서 지원 절차 안내 리버사이드 카운티 셰리프국이 법집행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Women’s Employment Expo’(여성 채용 엑스포)를 이달 말 개최한다.행사는 9월 27일 오전 9시~오후 1시, 모레노밸리 컨퍼런스 &…
2026 북중미 월드컵 입장권 판매 일정 발표
비자 프리세일 추첨으로 오는 10일부터 응모무작위 추첨, 당첨자 통보 후  10월 1일 구매가격 60~6730달러, 월드컵 첫 '유동 가격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입장권 판매 일정이 발표됐다. FIFA는 또, 입장권 가격을 최저&nb…
'트럼프 관세' 결국 대법원으로
D. 존 사우어 법무부 차관(위키피디아)법무부, 항소심 판결 불복해 상고10월 14일까지는 관세효력 유지 항소심 판결로 '상호관세' 정책에 급제동이 걸린 트럼프 행정부가 지난 3일 이 결정을 뒤집어 달라며 …
사무직
    전문직
      기술직
        서비스직
          기타
            사고 팔고
            지역
            직종
            작성자
            작성일
            지역
            직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