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LA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인의 숭고한 뜻을 이어가겠습니다"
임창모 애국지사 유해봉환 범동포 고별식이 10일 LA 대한인국민회관에서 열렸다. 고별식에 흥사단 청소년스카우트 멤버가 임 지사 영현을 운구하고 있다. 흥사단 미주위원부 이기욱 위원장이 거수를 하며 고별사를 시작하고 있다. 이기욱(오른쪽) 위원장이 임 지사 유족인 외손녀 조순미 씨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가운데는 김영…
저소득층 EBT 자금 절도범 징역 10년
LA카운티 검찰, FBI 등과 연계수사40대 루마니아인 불법체류자 체포남가주 저소득층 주민들의 EBT(전자 보조금 이체) 카드<사진> 정보를 불법 수집해 수천 달러를 훔친 루마니아 국적 40대 남성이 징역 10년형을 선고받…
25센트 동전에 첫 한인 여성…스테이시 박 밀번
연방조폐국이 11일부터 유통할 스테이시 박 밀번 헌정 25센트 동전. /연방조폐국한인으로는 처음, 장애인 인권운동가 연방조폐국 "오늘부터 시중에 유통"한인 여성 장애인 인권운동가의 모습이 새겨진 25센트 동전(쿼터)이 오늘(11일)부터 시중에 …
"손흥민 시대 시작됐다"…LAFC 강렬한 데뷔전
흰색 유니폼을 입은 LAFC 손흥민이 9일 시카고 파이어전 후반에 골문을 향해 드리블하고 있다. 시카고 선수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유도하기 직전 상황.(위) 손흥민 데뷔전을 소개한 ESPN LAFC 홈페이지. /ESPN  LAFC, 시카고와 2-2 무승부에 한몫후반 16분 교체 출전, 페널티킥 얻어내입단…
사무직
    전문직
      기술직
        서비스직
          기타
            사고 팔고
            지역
            직종
            작성자
            작성일
            지역
            직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