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LA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연방정부 셧다운 가능성 커졌다
의회, 임시예산안 처리 실패이달 30일까지 통과돼야 셧다운 피해연방의회가 19일 연방정부의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를 막기 위한 임시예산안(CR) 처리에 실패했다.연방 하원이 통과시킨 CR이 상원에서&…
"100만불 내면 영주권" 트럼프 '골드카드' 비자 신설
행정명령 서명, 기업이 후원하면 200만달러신청자, 국토안보부에 1만5천불 수수료 내야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9일 그간 약속해온 새로운 미국 영주권 비자인 '골드카드' 프로그램 관련 행정명령에 서명했다.백악관 관계자는&nb…
‘영업비밀 원본증명서’ 공증 없이 아포스티유 발급
재외동포청·특허청 협업 … 기업 권익 강화 기대 앞으로 우리 기업들이 해외에서 법적 효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영업비밀 원본증명서’에 대해 별도의 공증 절차 없이 아포스티유(Apostille)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재외동포청(청장 김경협)은 특허청(청장 김완기)과 협력해 지난 15일부터…
음주운전 사망사고 운전자에 징역 30년형 선고
베이비샤워 참석 후 귀가 중 3명 사망 음주운전으로 3명의 목숨을 앗아간 남성이 최소 30년에서 최고 무기징역(30년-종신형)을 선고받았다. 피해자들은 베이비샤워를 마치고 귀가하던 길에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했다.LA카운티 수피리어 법원 로이 델가도 판사는 18일(목) 지난해 포모나에서 발생한 치…
다저스 전설 클레이튼 커쇼, 시즌 후 은퇴 선언
18년 한 팀 선수 생활 … 3회 사이영·WS 우승·3,000K 달성 LA 다저스의 에이스이자 메이저리그 최고 좌완 투수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클레이튼 커쇼(37)가 올 시즌을 끝으로 은퇴한다. 다저스 구단은 18일(목) 공식 발표를 통해 “커쇼가 이번 시즌 종료 후 현역 생활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커…
LA 주말날씨 '화창'
낮 최고 82도이번 주말 남가주는 덥고 화창한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국립기상대(NWS)는 20~21일 LA일원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최고 82도, 밤 최저&…
“책임은 없지만 돈은 준다”… 에디슨, 이튼 산불 피해자 보상
1500SF 집 잃었을 경우최대 110만불까지 가능성인 1인당 10만불 위자료도남가주 에디슨(이하 에디슨)은 올해 초 앨타디나 지역에서 발생한 이튼 산불(Eaton Fire)에 대한 책임은 인정하지 …
사무직
    전문직
      기술직
        서비스직
          기타
            사고 팔고
            지역
            직종
            작성자
            작성일
            지역
            직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