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 경품 이벤트!
'우승자를 맞춰라'…푸짐한 상품
오는 27일 자정까지 온라인 응모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오는 25일 라스베이거스 새도우크릭에서 개막하는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는 27일 자정까지 '우승자를 맞춰라'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해 높은 참여 열기를 반영해 올해는 상품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하고 당첨자 수도 늘렸다.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들 중 12명을 추첨, MGM, LG전자, 타이틀리스트와 같은 최상급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한다.
1 등 그랜드상은 ‘MGM리조트 게이트어웨이 2인 패키지(MGM Resorts Getaway Package)’로 이 패키지에는 라스베이거스 아리아호텔 3박 숙박권 및 섀도우크릭에서의 2인 골프라운드가 포함돼 있다. 이어 LG전자의 65인치 스마트TV,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최고급 블루투스스피커/이어폰 등 전자제품과, 골프매니아들에게 인기인 타이틀리스트의 드라이버와 스카티 카메론 퍼터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www.bankofhopelpgamatchplaysweeps2022.com'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우편주소)를 넣고 우승선수를 예상·기입하면 된다.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텍사스, 워싱턴, 일리노이, 버지니아, 조지아 및 앨라배마 등 뱅크오브호프가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9개 주와 대회가 열리는 네바다주의 거주자가 참여할 수 있고, 21세 이상 성인이어야 한다.
케빈 김 행장은 “LPGA 타이틀 스폰서를 통해, 전세계에 뱅크오브호프라는 브랜드를 알리고, 한인사회 전체의 경제력 신장과 더불어 훌륭한 한국선수들의 활약을 보여주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 모쪼록 많은 한인팬들이 경기도 관람하고 경품 이벤트에 참가해 풍성한 경품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