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LA '2022 창업스쿨' 23일 열린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옥타LA '2022 창업스쿨' 23일 열린다

웹마스터

'마일스톤 2022' 주제

창업준비자 위한 각종 강연

회원사 제품/샘플소개 부스도


LA세계한인무역협회(회장 최영석·옥타LA)는 오는 23일(토)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LA 한인타운 옥스포드팔레스 호텔에서 ‘2022 옥타LA 창업스쿨’을 개최한다. 


올해 창업스쿨 주제는 ‘마일스톤 2022(Milestone 2022)’로 창업과 사업, 무역, 성공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변화, 도전과 기회를 찾고있는 분들을 위한 강연을 기획해 창업준비자들이 강연을 토대로 미래를 설계하도록 하고, 그 출발을 함께 한다는 의미가 있다. 


‘변화, 도전, 기회’라는 부제하에 창업을 원하는 한인들이 모두 서로 다른 출발선상에서 시작하겠지만 창업하고 성공에 이르는 이정표가 될 수 있는 행사가 되고자 하며, 각기 다른 관심분야의 사업을 준비하더라도 트렌드의 변화에 주목하고, 실행에 도전을 받고, 그 도전을 기회삼아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행사장 내 옥타 회원사들의 제품/샘플 소개 부스를 통해 그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단절됐던 소통과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옥타 LA의 회원이 되어 옥타의 최대강점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안내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당일 오전 9시15분부터 허수정 Ohhh Inc 대표의 ‘예비창업자를 위한 트렌드 사업 전략’, 김진정 ACI 로그룹 대표변호사의 ‘예비창업자를 위한 세계무역 경제 전망’, 칼스테이트 롱비치 박선욱 교수의 ‘예비창업자를 위한 Value-Centric Branding’ 등의 강연이 하루종일 이어진다. 


참가자는 선착순 80명 모집하며 점심을 포함한 참가비는 100달러(16일 이전 신청자는 50달러)이다. 참가신청 www.oktala.net 문의 (323)939-6582


구성훈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