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은 안녕하십니까?” 한인 대상 건강세미나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몸과 마음은 안녕하십니까?” 한인 대상 건강세미나

웹마스터

11월 1일 OC한인회관

김용석 한의사 강연


한인들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건강 세미나 ‘몸과 마음은 안녕하십니까?’가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질병 예방과 정신·육체적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연치유 방법을 나누는 자리로, 모든 참가자에게 무료로 공개된다.

행사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 미주복음방송, 사우스베일로 한의대가 공동 후원한다.

강연은 ‘김용석 침뜸 한의원’의 김용석<사진> 원장이 맡는다. 김 원장은 침·뜸·부항·괄사(刮痧)·핫스톤 마사지 등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통증을 완화하는 ‘무극 보양뜸’ 전수자로 잘 알려진 한의학 명의다.

김 원장은 “앞으로 10년, 몸과 마음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암, 치매, 중풍, 파킨슨병, 만성통증, 우울증 등으로부터 자유롭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방법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행사에는 풍성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500달러 상당의 공진단, 2등은 비치나리 세럼(2명), 3등은 닥터 밸런스 효소(10명), 4등은 닥터 브레인(5명)이 증정된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백회혈·족삼리혈 뜸 체험 기회와 함께, 감기 예방과 기력 보강에 좋은 한방차 ‘가미쌍금탕’ 2팩이 제공된다. 문의 (714)530-4810

이훈구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