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스포츠 유망주 후원' 걷기축제 열린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한인 스포츠 유망주 후원' 걷기축제 열린다

웹마스터


10월4일 그리피스파크서 

 

한인 차세대 스포츠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 기금 마련 걷기 축제(Walkathon)가 오는 10 4LA 그리피스 파크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넥스트젠 스타즈(Nextgen Stars, 대표 제이슨 리)가 주최하며, 현재 미국 유도 국가대표로 활약 중인 양 브라더스 3형제(조슈아 양, 제이콥 양, 조나단 양)를 후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형제는 오는 2028 LA 올림픽에서 미국 유도 역사상 최초의 메달 획득에 도전하고 있어, 한인사회는 물론 미주 체육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아진 기금은 이들이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제이슨 리 대표는차세대 한인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 모두의 자랑이 될 것이라며많은 동포들이 행사에 참여해 함께 걸으며 이들에게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선착순 500 명에게 1인당 선택 품목으로 "정관장 홍삼진고 1 박스" "영양 드링크" "단팓죽" "호박죽" 등등 증정 예정이며 그리고 이 외에도  경품 으로는 Smart TV, 목걸이 세트, 마누카 꿀 & 프로폴리스 캔디, 소주 박스,  식당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이나 후원 문의는 제이슨 리(213-761-9480)에게 연락하면 된다.

이훈구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