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CEO, 10기 수료 기념 ‘총장배 골프대회’ 성황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YGCEO, 10기 수료 기념 ‘총장배 골프대회’ 성황

웹마스터

YGCEO 10기 수료 기념 연세대 총장배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했다. /YGCEO 제공



동문 교류와 네트워크의 장

120여명 참가, 뜻깊은 하루


미주 한인 비즈니스 리더 네트워크로 자리잡은 연세 글로벌 CEO(YGCEO)가 제10기 수료를 기념해 연세대 총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회는 지난 17일 코로나 소재 ‘Glen Ivy Golf Club’에서 열렸으며, 120여명의 참가자가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61명의 10기 수료생 배출을 축하하는 동시에 선후배 동문 및 연세대 관계자, 각계 인사들이 어우러져 친목과 교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으로 꾸려졌다. 대회의 하이라이트는 라운딩 후 진행된 클럽하우스 디너와 경품 추첨 행사였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고급 한식 케이더링과 특별 디너가 제공되었으며, 1만달러가 넘는 후원금으로 마련된 다양한 경품이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중열 YGCEO 회장과 고상미 골프분과 위원장은 “이번 대회는 10기 수료를 축하함과 동시에 동문 간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더 넓은 네트워크와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가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한편, YGCEO 골프대회는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네트워킹 행사로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미주 한인 비즈니스 리더 간의 정보 교류와 우정을 나누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훈구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