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CEO 제10기 수료식 및 졸업식 성황리에 개최
웹마스터
B3
08.22 13:56
지난 16일 세리토스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 YGCEO 10기 수료식에서 수료생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했다. /YGCEO 제공
총 61명 수료생 배출
누적 졸업생수 400명 넘어
연세 글로벌 CEO(YGCEO·회장 이중열)는 지난 16일 세리토스 쉐라튼 호텔에서 제10기 수료식 및 졸업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기수에서는 총 61명의 수료생이 배출됐으며, YGCEO의 누적 졸업생 수는 400명을 넘어섰다.
이날 행사에는 역대 기수 졸업생을 비롯해 업계 리더들과 지역 사회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축사와 수료증 수여식,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이 이어지며, YGCEO가 한인 비즈니스 리더를 육성하고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2014년 소규모 모임으로 시작된 YG CEO는 10년 만에 부동산, 금융, IT, 무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400여명의 한인 CEO 및 차세대 리더들이 교류하는 영향력 있는 단체로 성장했다. 회원들은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한인 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과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YGCEO 관계자는 “이번 10기 졸업식을 계기로 더 많은 리더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회원들의 교류와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훈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