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카톡채널 "영수증을 보여줘" 이벤트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H마트 카톡채널 "영수증을 보여줘" 이벤트

웹마스터


웨스트민스터지점 오픈 기념

오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스마트카드 고객 대상, $50 상품권 증정"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가 오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H마트 남가주 지역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H마트 남가주 지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H마트 스마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H Mart Southern CA’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후,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카카오톡 1:1 채팅창으로 전송하면 된다. 또한, 영수증에는 스마트카드 번호도 함께 찍혀 있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영수증을 전송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 H마트 $50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 메시지가 전달되며, 이후 10월 7일 H마트 홈페이지(www.hmart.com)를 통해 최종 당첨자 명단이 발표된다.


H마트 카카오톡 채널은 주간 세일정보는 물론, 매장위치 및 운영시간, 스마트카드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H마트는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소비자 지원(Customer Care)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확장, 언제 어디서든 고객의견이 실시간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H마트는 “이번 행사는 웨스트민스터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877) 427-7386


김문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