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 K-쥬얼리 시대 연다! ‘K 블링블링’ 런칭
LA 한인타운 중심지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1층
고베쥬얼그룹이 미주 최초로 K-쥬얼리 전문 매장 ‘K 블링블링(Bling Bling)’을 오는 8월 12일 옥스포드팔레스호텔(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CA 90005) 1층에 화려하게 런칭한다. 이번 런칭은 K-컬처 열풍을 더욱 뜨겁게 달굴 새로운 한류 콘텐츠를 발굴한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으며 ‘K 블링블링’은 한국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강남 스타일 쥬얼리를 미국 현지에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된 브랜드다. 특히 20~30대 젊은 한인 소비자는 물론, K-콘텐츠에 열광하는 현지 MZ세대까지 겨냥해 강남 세공 특유의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K-뷰티와 K-푸드에 이어 이제는 K-쥬얼리가 새로운 한류 흐름을 이끌 주인공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고베쥬얼그룹은 ‘K 블링블링’을 통해 미주 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포부다.
특히, 그랜드 오픈 세일 이벤트에서는 무려 2,000여 점에 달하는 최신 강남 세공 쥬얼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50% 특별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관세 인상 등의 악재에도 불구하고 고베쥬얼그룹은 ‘고객 우선주의’ 원칙에 따라 전 품목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제공하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도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마련한다.
뿐만 아니라 오픈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80 상당의 ‘매직커버(Magic Cover)’ 고급 화장품 세트가 무료로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고베쥬얼그룹 관계자는 “K-쥬얼리를 구매하는 순간, K-뷰티의 감성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통합적 K-라이프스타일 혜택”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K 블링블링’은 고베쥬얼그룹이 수십 년간 쌓아온 장인정신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류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들과 강남 감성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무장한 ‘K 블링블링’의 엘에이 입성은 미주 쥬얼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한다.
행사기간 : 2025년 8월 12일(화) ~ 8월 23일(토), 단 12일간
장소: K-블링블링 엘에이 (옥스포드팔레스호텔 1층 전 젬코자리)
주소: 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CA 90005
영업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이훈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