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웨스트민스터점, 그랜드 오픈!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 그랜드 오픈!

웹마스터


오는 8월 7일 오전 10시 

사은품 증정 및 특가세일

"원스톱 쇼핑공간 주목"


H마트가 오는 8월 7일 오전 10시 남가주 웨스트민스터점을 공식 개점한다.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은 약 7만2916스퀘어피트 규모로 운영되며, 16450 Beach Blvd. Westminster에 위치한다. 매장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치 찰리 응우옌(Chi Charlie Nguyen) 웨스트민스터 시장은 “문화적으로 다양한 웨스트민스터에 H마트의 입점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미국에서 가장 큰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인 만큼, H마트의 다양한 제품들이 주민들과 방문객 모두에게 크게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전했다.


H마트는 이번 오프닝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에서 특정 금액이상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들을 증정하며, 200달러 이상 구매 시 특정 상품을 1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세일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H마트 Smart Rewards Card 신규가입 또는 기존고객 이메일 업데이트 시 H마트 STATE BAG을 무료로 증정한다.(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증정품은 재고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웨스트민스터 지역 주민들에게 아시아 본토의 풍성한 맛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H마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시아 각국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소개하고, 가정에서도 손쉽게 아시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da47311eca67650a0dfb93d686634cad_1753463953_369.jpg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 푸드홀에는 정통 순대국 전문점 ‘무봉리 순대 익스프레스’, 한국식 중화요리 ‘백종원의 홍콩
반점 0410’, 분식 전문점 ‘죠스 떡볶이’, 정통 한식 전문점 ‘유씨네’, 오븐구이 치킨 전문점 ‘굽네치킨’, 프리미엄 에그샌드위치 카페 ‘에그셀런트’, 한국식 수제 핫도그 브랜드 ‘명랑 핫도그’, 수제 만두 전문점 ‘창화당’, 일식 및 퓨전요리 전문점 ‘KZ 모리’, 아시안 베이커리 ‘뚜레쥬르’, 그리고 대만 밀크티 브랜드 ‘공차’ 등 총 11개의 인기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 푸드홀은 아시아의 캐주얼한 문화를 반영함으로써 세련된 분위기와 다양한 음식, 그리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H마트 고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시도해 보고자 하는 쇼핑몰 방문객들에게도 수요가 높은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문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