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메디컬그룹, 조수미 콘서트에 회원들 관심 집중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센터메디컬그룹, 조수미 콘서트에 회원들 관심 집중

웹마스터

오는 17일 오후 8시 세리토스공연예술센터 

“회원 1인당 1티켓…수량 한정 서둘러야”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오는 17일 오후 8시, 세리토스 공연예술센터(Cerritos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펼치는 공연 ‘Mad For Love’에 센터메디컬그룹 회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고전 오페라 아리아부터 현대적인 감성을 담은 곡까지, 조수미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천상의 목소리를 담은 무대로 구성된다. 글로벌 무대를 넘나드는 예술성과 실력파 앙상블과의 협연이 어우러져 ‘사랑과 열정’이라는 주제를 예술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센터메디컬그룹은 이번 공연에 한해 회원 1인당 티켓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해, 조수미의 무대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공연장이 오렌지카운티와 LA카운티 중간에 위치해 있어 거동이 불편한 시니어 회원들도 비교적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센터메디컬그룹 관계자는 “티켓 요청이 예상보다 빠르게 몰리고 있으며, 좌석수가 한정돼 있어 조기마감이 우려된다”며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는 회원들은 가급적 서둘러 연락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센터메디컬그룹은 “아쉽게도 이번에는 티켓을 받지 못하신 분들도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문화행사 및 건강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가입을 고려 중인 분들은 향후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리실 수 있으니, 언제든 가까운 에이전트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문화행사를 넘어, 센터메디컬그룹이 한인 시니어 커뮤니티와 함께해 온 감사의 마음과 섬김의 정신을 담은 뜻깊은 자리로 기획됐다. 그룹 측은 “건강 뿐만 아니라 삶의 감동과 감성까지 함께 나누는 종합적인 웰빙 지원의 일환”이라고 덧붙였다.


공연 티켓은 선착순 마감 예정이며, 센터메디컬그룹 회원은 지정된 연락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비회원은 가까운 보험 에이전트를 통해 가입 절차를 문의하면 티켓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888) 847–3098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