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현 내과] 액티브 시니어들 건강관리 지킴이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김성현 내과] 액티브 시니어들 건강관리 지킴이

웹마스터

미주 한인 시니어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내과 전문의

 

노년기에도 활력 넘치는 삶을 추구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전문병원 김성현 내과는 일반 내과부터 당뇨, 고혈압, 관절염, 치매 등 시니어들의 만성질환을 진료한다. 학교 및 직장의 종합 신체검사와 각종 예방접종은 물론 혈액검사, 소변검사, 심전도, 폐 기능 검사 등 종합 검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김성현 내과 전문의는 한국에서 연세대학교 학사와 충북대학교 의무석사, 서울아산병원 전공의 과정을 마쳤다. 이후 뉴저지 잉글우드병원 내과 수련 및 FQHC(Federally Qualified Health Center)에서 내과 과장을 역임했다.

또한 혈액검사, 관절주사, 당뇨, 고혈압 등 노인성 질환 의료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김성현 내과’는 100세 시대를 맞아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건강보험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정규적으로 실시하는 등 메디케어 플랜에 관한 전문 에이전트가 최적의 플랜 정보를 안내하고 가입도 친절히 도와주는 등 시니어들이 불편 없이 진료에 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면서 고객 친화적인 의료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김성현 내과의 가장 큰 장점은 친화력이다. 메디케어 가입 시기가 되면 동네잔치라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시니어들과 소통하고 무보험일 경우에도 어떻게든 의료혜택을 받게 하려고 노력한다. 메디케어 전문 에이전트를 연결하여 최적의 플랜 정보를 안내하고 가입을 도와주기도 한다.

김성현 내과의 이러한 의료 서비스를 통해서 병원이 빠르게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 아직 주치의를 정하지 않았거나 변경할 예정이라면 시니어 전문 닥터 김성현 내과 전문의를 적극 추천하는 이유다.

문의 (323) 250-2008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