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 모터스] 타던 차 최고가 매입, 새차 최저가 구입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윈 모터스] 타던 차 최고가 매입, 새차 최저가 구입

웹마스터

믿음과 신용으로 리스 리턴 및 데미지 있는 차 해결

 

“리스 리턴 최고가에 현찰 매입합니다!

자동차 홀세일 전문업체 윈 모터스(Win Motors)’는 한인들의 중고차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주는 고마운 존재다. 펜데믹 이후에도 차량 소비자가 평균 1년간 구매하는 신차 물량이 있는데 여기에 못 미치는 생산량으로 인해 중고차가 대신 부상하고 있는 만큼 원 모터스의 역할은 고마운 존재가 아닐 수 없다. 타던 차는 고가에 매입하고 새차는 최저가에 구입 가능하도록 주선하고 있기 때문이다.

렌트카, 보험, 바디샵과 연계하여 모든 중고차를 고가 현금매입하고 리스리턴의 경우에도 최고가 현찰구입으로 연결해 준다. 리스기간이나 데미지 있는 차도 해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차의 경우는 원가 판매를 하고 있으며 카맥스(CARMAX)도 못하는 리스차나 중고차를 현찰로 최고가 매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윈 모터스의 고객 90%가 비 한인들이었지만 최근에는 한인고객들도 늘어나는 추세이며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리스 리턴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한번쯤 매매상담을 권하고 있다.

‘윈 모터스’는 고객들의 여러 가지 필요를 채워주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 리스 리턴을 할 경우 일반적으로 딜러에게 가져다 주는 것으로 거래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 홀세일 딜러들이 2500~3000달러를 더 주고 오히려 구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제때 중고차를 팔고 리스 리턴을 하여 여윳돈을 쥐고자 하는 사람들이 주로 ‘윈 모터스’를 찾고 있다.

한편‘윈 모터스’는 현찰로도 지불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LA 한인타운 피코 불러바드 상에 있다.

문의 (323) 732-8888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