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한인상의, 사무실 확장 이전 개소식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OC한인상의, 사무실 확장 이전 개소식

웹마스터

OC한인상의가 부에나파크 소스몰 7층 펜트하우스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고 지난 19일 개소식을 했다. 윤만(앞줄 가운데) 회장을 비롯해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OC한인상의 


부에나파크 소스몰 7층 펜트하우스

"웨비나 시스템 구축, 효율적 활용"


OC한인상공회의소(KACCOC· 회장 윤만)가 지난 19일 소스몰 7층 펜트하우스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며 개소식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KACCOC 대부분의 이사들을 비롯해 조이스 안 부에나파크 시장, 앤드류 그렉슨NOC상의 회장, 지니 김 SCC College 총장 등이 참석해 KACCOC의 새로운 도약을 축하했다. 


또한, 정병혁 KITA 상임고문과 써니 권 KAIFPA 회장, 한양대 글로벌경영자과정(HGCEO) 폴김 총동문회장 등도 함께 자리하며 KACCOC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소식에 앞서서는  Aprio회계법인의 이정섭 CPA가 ‘2025년 세제 개편 및 CPA와의 효과적인 협력 방법’을 주제로, 이전 사무실에서 첫 세미나를 열어, 참석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KACCOC는 새 사무실에 최신 웨비나 시스템을 구축해 회원사들이 회의 및 세미나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 지역 경제단체와 전문인 단체들에게 웨비나뿐만 아니라 유튜브 실시간 방영도 가능한 전문 스튜디오 미팅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활동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714) 638-1440, info@kaccoc.com


김문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