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랜드] 처방약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 사회를 꿈꾸는 기업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헬시랜드] 처방약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 사회를 꿈꾸는 기업

웹마스터

지역대리점’ 강화하고 OTC 혜택 통해 제2의 도약

 

헬시랜드는 영양의학 전문 진료센터로 대표 암브로시오 황(한국명 황창규)박사의 질병원인 찾기의 집념이 이루어낸 건강 기능 보조 식품 기업이다. 남가주 한인 기업 중 가장 많은 OTC적용 제품이 많아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남가주 전 지역에 걸쳐 대리점 모집을 하는 등 판매망 확장에 주력하고 있고 신약 개발에도 열심이다. 헬시랜드는 지난 40년 동안 100여 가지의 전문 제품들을 FDA 승인을 통해 ‘MADE IN USA’로 판매하는 회사로 각 H.M.O 보험 가입자들이 OTC 카드로 지정 한도 내에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시니어들의 발걸음이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보험사들마다 혜택이 증가하고 남가주 지역 한인들이 30만명을 넘는 상황이다 보니 지역마다 한의원과 노인센터들이 위치하고 있어 앞으로 가장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현재 헬시랜드는 ‘Nations benefits, ASTIVA, Clever Care’ 등 보험사들이 속속 합류하였고 그 혜택이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헬시랜드는 오프라인 매장뿐이니라 전용 쇼핑몰(https://healthylandusa.com)을 통해서 미국 전역의 한의원과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도 열심이며 한국이나 일본 같은 곳에서도 주문이 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질병원인을 찾을 뿐 아니라 중풍 없는 사회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환자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약을 처방할 수 있도록 각종 질환 별로 다양한 약을 준비해 놓았다. 또한 이 약들은 모두 지난 1985년부터 시작된 헬시랜드 전용 미국 공장에서 생산될 뿐만 아니라 FDA 인증도 다수 받은 상태다. 헬시랜드는 제품 개발 및 생산, 포장 및 공급까지 매 과정을 깐깐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제품 안전성은 물론 그 품질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반응이다.

주요 처방으로는 전신통, 근육통, 관절통, 치매, 갱년기 장애, 영양부족, 수전증, 뇌졸중, 중풍, 당뇨, 콜레스테롤, 소화, 변비, 위장장애, 담석, 신석, 전립선건강, 에너지(스테미너), 불면증, 빈혈, 생리통, 특수영양제, 항암, 항염, 대상포진, 피부재생 등으로 분류되어 OTC 카드 혜택과 함께 언제든지 구입할 수 있으며 친절한 전화상담도 해준다.

문의 (213) 487-1670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