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1년 연속 '최고 승무원상' 수상
웹마스터
경제
11.27 17:49
세계적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고품격 고객서비스 및 고객만족 노력 평가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 에서 21년 연속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 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오는 11일 오후 6시, LA의 Ermitage Beverly Hills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04년 설립돼 전 세계에서 50만 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트래블러는 매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 설문조사를 진행, 이 중 2만 명 이상의 투표를 집계해 항공·호텔 등 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아시아나 김영섭 미주지역본부장은 "아시아나의 고품격 고객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한 승무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아 영광"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대형 항공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항공 부문 1위 수상으로 2024년 한국 3대 서비스 평가 항공부문 1위도 석권했다.
김문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