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요] 입맛을 되돌려 주는 여름 대표 식당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여기요] 입맛을 되돌려 주는 여름 대표 식당

웹마스터

MSG없는 천연의 맛 ··· 깔끔하고 정갈한 일품 냉면

 

'여기요' 식당의 첫 맛은‘은은’하지만 뒷맛은 오히려 깔끔하다. '여기요'는 프리미엄 코리안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만큼 MSG(monosodium glutamate,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육수에 대한 다양한 래시피를 자랑한다. 국수류부터 채식, 스페셜 메뉴까지 신선한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고 정성스런 요리와 함께 다양한 밑반찬을 제공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여러 가지 계절 메뉴를 보강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여름 대표 메뉴인 물 냉면(16.99달러)은 단순하면서 고소하고 새콤하며 시원한 육수가 일품이다. 고명이 적당히 들어가 있고 쫄깃쫄깃한 면발에 파전 등 여러 메뉴를 시켜 먹고 난 후 입 안에 남은 느끼함을 씻어내기에 아주 좋다. 스페셜 메뉴 및 사이드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냉면하나로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 때 함께 먹을 수 있어 좋다. 스페셜 메뉴로는 튀김만두, 해물파전, 김치전, 양념생굴 등이 있으며 여름 별미로 먹을 수 있는 국수류로는 열무 물국수(17.99달러), 열무비빔국수(17.99달러), 들기름 막국수(20.99달러), 물냉면(16.99달러), 비빔냉면(17.99달러), 쫄면(16.99달러)를 추천했다.

이에 대해 여기요 식당 관계자는 여름철 입맛이 떨어졌을 때나 시원한 것들이 생각날 때 방문해주면 좋겠다. 또한 식사 후 후식으로 시원한 식혜도 제공하고 여름에 맞는 정갈한 밑반찬도 다양하게 마련하였으니 언제든지 찾아 준다면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친절한 서비스로 정평이 난 여기요식당은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발길도 이어져 한식의 세계화에도 공헌하고 있다.

문의 (213) 378-0333

주소 3450 W 6th St unit 105, Los Angeles, CA 90010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