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퍼펙트라인' 신개념 두피염색···“누가 아직 흑채를 쓸까?”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비즈니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퍼펙트라인' 신개념 두피염색···“누가 아직 흑채를 쓸까?”

웹마스터


실제 모근 같은 효과의 섬세한 시술

"탈모치료 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

두피 타투·케어도 저렴한 가격으로 


LA에서 두피 염색과 타투, 케어를 저렴한 가격에 단시간 시술로 완성하는 ‘퍼펙트라인’이 화제다. 차별화 된 신개념 두피염색(두피 페인팅)이 바로 그것. 2023 국제바디아트 반영구 수석 심사장 경력을 자랑하는 퍼펙트라인의 이유진 원장은 “흑채와 같은 효과의 헤어 메이크업이며 탈모인 뿐만 아닌 모든 이들에게 적합한 시술이지만 기존처럼 점을 찍어 내는 방식이 아닌 두피 속을 가볍게 면으로 채우는 작업이라 시각적으로도 훨씬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고 시술시간이 30~40분 내외라 부담이 없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이 같은 방식은 현재 새롭게 각광받는 것으로 ‘두피염색’은 두피에 미세한 점을 표현하여 실제 모근과 같은 효과를 주는 섬세한 시술로 탈모치료 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표피와 진피 사이에 0.8~1mm내에 색소를 주입하여 모근과 동일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술은 특별히 모발이 가늘어 휑한 머리, 두피 흉터 커버, 탈모로 인해 민머리가 된 경우, 탈모로 고민이 많은 경우, 모발이식 후 티나지 않게 밀도 보강하고 싶은 경우, 모발이식 후 이식할 모낭이 부족한 경우에 해당한다. 


타투에 비해 낮은 피부 손상률(損傷率)로 통증이 적고 무마취가 기본이다. 이 같은 시술의 장점으로는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마취크림 없이 무통에 가까운 시술, 변색이 없어 3~5년 정도의 유지력, 모발이식이 불가능한 케이스 시술 가능, 저렴한 가격에 단기간 효과 등이다. 다만 ‘단점’으로는 회차 별 진행으로 여러 번 숍에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특히 염색약으로 인한 ‘부작용’을 걱정하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모발이식과 가르마 밀도 보강(평균 3시간 소요, 총 4회 시술 진행), 헤어라인 교정(3시간 소요, 헤어 팡팡한 느낌), 정수리 밀도 보강(2~3 시간 소요, 총 4회 시술), 민머리(삭발 디자인, 4시간 이상, 총 5회 시술) 등이며 특성상 모든 시술 금액은 범위에 따라 상담 진행 후 책정된다. 기존 두피문신이 약 1000~1만달러의 비싼 가격인 반면, 두피염색의 경우 500달러 정도의 합리적 가격이 장점이다.

문의 (213) 670-3328 

▲주소 244. S. Oxford AVE. #3. LA, CA. 90004


이훈구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