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K-팝이 만났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코카콜라와 K-팝이 만났다

웹마스터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대표의 '코카콜라 제로 한류' 광고.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출시

K-팝과 한류문화에서 영감 받은 제품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하고 21일 서울에서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카콜라가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현재 미국에서도 코카콜라 홈페이지(https://www.coca-colastore.com/collections/coca-cola-k-wave)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고유 서체(스펜서체)로 쓴 한글 ‘코카콜라’ 로고가 박혔다는 점이 특징이며 사이트에서는 콜라 외에도 관련 모자, 후드티, 티셔츠, 머그컵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K-팝과 그 문화의 주축이 된 팬들의 헌신과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한정판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특별히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와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 권정현 상무 등이 참석했다. 

또한 이번 코카콜라 제로 한류 프로젝트를 위한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대표도 함께 했으며, 한정판 실물과 함께 K-팝 아티스트와의 콜래버레이션 타이틀곡 ‘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훈구 전문기자

0bea296b90dc97e163e7936cba5e823e_1708706067_0833.jp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