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 칼럼]채스워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부동산
로컬뉴스

[뉴스타 칼럼]채스워스

웹마스터


영 홍 뉴스타부동산 발렌시아 명예부사장



채스워스는 LA카운티의 북서부에 위치한 도시로, LA시내에서 북서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져 있다. 

주변에는 캘리포니아주 주요 도로인 101번 고속도로와 118번 고속도로가 통과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인구 밀도가 낮고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지로 평가되고 있으며 다양한 인프라와 자연환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도시이다.

채스워스는 주로 산지와 평지가 어우러진 지형을 가지고 있다. 

산들이 도시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어 자연경관이 풍부하다. 도시의 중심부에서는 상업 지역과 주거 지역이 혼재되어 있으며,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이 위치하고 있다. 특히 밸리에 대형 한국 마켓이 있고 다양한 음식점과 상점들이 있어서 한국 음식과 문화를 그리워하는 이민자에게 하나의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 

역동적인 문화와 다양한 삶의 양식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도시이고 안전한 주거 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 시스템도 발달되어 있어 가족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서 주거 환경으로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현재 7개의 공립 학교와 8개의 사립 학교가 있다.

주변에는 자연 보호구역과 공원이 많아서 등산, 조깅, 암벽등반, 승마, 조류 관찰 등 많은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고 LA시내와의 교통도 편리하여 다양한 문화적인 행사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채스워스의 다른 하나의 강점은 발전된 교통 시스템이다. 채스워스는 다른 지역과의 연결성이 아주 뛰어나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101 프리웨이와 118 프리웨이가 지나가고 있고 벤츄라 카운티와 LA union station을 연결하는 metro 벤투라 카운티 라인, 확장된 N. Hollywood까지의 오렌지 metro 라인, 그리고 Amtrak도 있어서 교통의 허브 역활을 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적 이점들은 채스워스를 주거지로 선택하는 이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한다. 

채스워스의 부동산 시장은 지역, 사이즈, 지은 연도에 따라 매우 다양한 주택 유형과 가격대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부합하는 선택지를 찾을 수 있다. 한적한 주거 지역에서는 평온한 삶을 누릴 수 있으며, 번화한 상업 지구에서는 다채로운 문화생활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채스워스의 주택 가격은 LA지역의 다른 도시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부동산 시장의 변동에 따라 채스워스 지역도 가격이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근접해 있는 포터 랜치의 고급 주택 단지가 마무리 단계에 있는데 고급 주택 빌더들이 이제는 채스워스 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형태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콘도/타운홈은 약 50만~90만달러 정도이고 단독 주택은 80만달러부터 300만달러 이상의 주택들도 있어서 많은 차이를 보여 준다. 또한 말을 키울 수 있는 큰 땅의 주택들도 있고 경치가 좋은 커스텀 주택까지 아주 다양하다.

채스워스는 활기찬 도시로,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살고 일하며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통해 미래에도 높은 가치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되는 동네이다.



문의 (213)820-0218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