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힐링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나눠요"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모두가 힐링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나눠요"

웹마스터

풍경사진작가 베네딕트 양과 12제자가 펼치는 전시회가 LA한인타운 시티센터 3층 베네딕트 파인아트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지난 18일 오프닝리셉션에서 1차 전시에 참가하는 제인 김(맨 오른쪽) 작가와 베네딕트 양(오른쪽에서 세 번째) 양 작가 등이 테이프를 커팅하고 있다. 


풍경사진작가 베네딕트 양과  

12명의 제자가 펼치는 사진전  


풍경사진 전문작가인 베네딕트 양과 12제자가 펼치는 사진전이 LA한인타운 시티센터 3층에 있는 베네딕트 파인아트 사진갤러리에서 두 번에 걸쳐 개최된다. 1차는 오는 30일까지, 2차는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2주간 씩 6인전 방식으로 총 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베네딕트 양 작가와 함께 1차 전시에는  김해숙, 김지영, 제나 김, 라나 신, 토마스 김, 제인 김 작가, 2차 전시에는 제시카 김, 그레이스 한, 샌디 김, 사라 홍, 크리스틴 김, 클라라 영 김 작가가 참가한다. 이들은 최근 수 년 동안 베네딕트 양 작가 함께 길게는 5~6년, 짧게는 6개월 남짓 사진교실, 야외출사, 풍경사진 워크숍을 통해 각자의 카메라로 열심히 담아 온 아름다운 풍경사진을 출품했다.  


주최 측은 평소 사진을 좋아하고 배우고 싶고,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213) 446- 7476 


김문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