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온다… 슈라인 공연 티켓매진 임박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최신뉴스
로컬뉴스

'미스트롯3' 온다… 슈라인 공연 티켓매진 임박

웹마스터

오는 13일 슈라인 오디토리엄서 역대급 라이브공연을 펼치는 TV조선 미스트롯3 톱7. /조선일보


미주조선일보LA 창간 5주년 축하행사

11일 코리아타운플라자서 팬사인회

12일 갈라디너쇼, 350석 티켓 매진

13일 슈라인 오디토리엄서 메인공연


미주조선일보LA 창간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TV조선 미스트롯3 라이브 콘서트’가 오는 13일로 다가오면서 한인사회가 흥분하고 있다. 


공식 타이틀 스폰서 센터메디컬그룹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TV 조선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3의 톱7가수들과 스페셜 게스트까지 8명의 트롯여신이 총출동하는 2024년 미주 한인사회 최대 이벤트로 본지의 다섯번 째 생일을 축하하고 한인사회 경제 활성화와 문화예술 부흥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USC 인근 슈라인 오디토리엄에서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 전날 열리는 갈라디너쇼는 350석 전석이 매진됐으며, 6300석 규모인 메인공연도 매진이 임박해 이번 공연의 폭발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인들 뿐만 아니라 K문화를 사랑하는 타인종들로부터도 티켓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이번 행사는 인종*문화를 초월한 한마당 축제가 될 전망이다. 


미스트롯3 진선미(정서주, 배아현, 오유진)를 포함해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 염유리 등 출연진은 공연스태프 및 가족과 함께 6박 7일 일정으로 오는 10일 LA에 입성, 11일 오전 11시30분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쇼핑센터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곧바로 타운 경기진작을 위해 주변 한인업소들을 깜짝방문해 업주 및 고객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진다. 


이어 여신들은 12일 오후 6시 LA다운타운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갈라디너쇼를 개최한다. 갈라디너쇼에는 한국 내 미스트롯3 열성팬들이 태평양을 건너와 참석할 예정이다.

피날레로 13일 오후 6시 유서 깊은 슈라인 오디토리엄에서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행사장을 가득 메운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진은 메인 공연이 끝난 후 남가주의 세계적인 명소인 애너하임 디즈니랜드, 그리피스파크 천문대, LA한인타운 인근 더 그로브 쇼핑몰, 할리우드 인앤아웃 버거 등을 둘러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든 후 16일 한국으로 귀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GSA ENT, 만희코주재단, 서울스트리트,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A&E기독교재단, 3대 은행, 삼호관광, 한남체인, 코리아타운플라자, 에어프레미아,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라디오코리아, 연세메디컬클리닉, 한솔종합보험, GC내추럴 등이 특별 협찬하며 라디오코리아, 우리방송, MBC아메리카, Y-TV, TV-K, 타운뉴스, 교차로, 온디맨드코리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언론사*SNS 스트리밍서비스들도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몇몇 한인 언론은 트롯 여신들이 LA에 도착한 후  인터뷰 스케줄을 잡는 등 이번 공연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남은 메인공연 티켓은 엑시스 닷컴(www.axs.com)과 라디오코리아(www.RadioKorea.com)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성훈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