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LA갤럭시 홈구장서 '농심 나이트' 개최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경제
로컬뉴스

농심, LA갤럭시 홈구장서 '농심 나이트' 개최

웹마스터

오는 12일 Dignity Health Sports Park

농심 푸드트럭 시식행사·푸짐한 경품


오는 12일 카슨에 있는 프로축구(MLS) LA갤럭시의 홈구장인 Dignity Health Sports Park에 '농심 물결'이 출렁일 전망이다. 갤럭시와 공식 파트너십을 갖고 있는 농심아메리카가 이날 갤럭시-DC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농심 나이트’를 개최한다. 


경기 전, 경기장 외부에서는 농심 푸드트럭이 운영되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제품 ‘신라면 툼바’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경기 중에는 SNS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농심 로고나 아이템이 보이도록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nongshimusa 및 @lagalaxy를 태그함으로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한정판 굿즈와 제품 샘플이 담긴 미스터리 박스가 집으로 배송된다. 


풍성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경기 시작 전 입장하는 선착순 4500명에게는 농심과 갤럭시가 함께 제작한 머플러가 증정되며, 전 관람객에게는 농심 로고가 새겨진 클리어백이 제공된다. 경기장 내부 사커 페스트 라운지(Soccer Fest Lounge)에서는 농심 타투 스티커 체험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블랙핑크 제니의 최애 스낵으로 유명해진 바나나킥, 뉴욕의 유명 한식 레스토랑 ‘윤갈비’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조청유과 등도 농심 스테이션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김문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