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시니어] “TV 조선 미스터 트롯3는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기회”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건강
로컬뉴스

[파워! 시니어] “TV 조선 미스터 트롯3는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기회”

웹마스터


남극·북극 등 탐험 익스페디션여행 개척자

세계 100대 골프여행 및 크루즈 여행의 선구자

세계여행전문사진가·엘리트투어 대표 빌리 장

 

세계여행전문사진가이자 엘리트투어 대표인 빌리 장. 그는 산 좋고, 물 좋고 공기가 좋아 힐링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는 구례 출신이다. 벚꽃과 매화가 흐드러진 그곳에서 어린 소년은 늘 자수성가를 꿈꿨다. 아메리칸 드림을 함께 꿈꾸던 그는 처음부터 직장생활에 얽매이기 보다 꿈을 펼치고 싶었고 그렇게 선택한 여행업이야 말로 적성에 잘 맞았다. 취미가 골프와 사진이었던 만큼 장 대표는 여행의 '블루오션'을 개척하는 독특한 상품을 개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대표적으로 남극, 북극, 파타고니아, 아프리카 등 지역을 탐험 하는 코스였고 사진이 취미였던 만큼 그때 그때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매일 저녁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함께 공감하는 일이 매우 보람되게 느껴졌다.

어린 시절 늘 함께 했던 자연을 벗삼아 탐험가이면서 여행가의 꿈을 꾸었던 그는 1989년 여행업을 시작한 이래 익스페디션여행(EXPEDITION, 탐험여행)이라는 새로운 블루오션을 개척하여 남극, 북극, 파타고니아, 아프리카 등 지역을 탐험하며 일정을 동행하고 추억을 공유하는 새로운 여행을 하고 있다. 그가 수많은 타이틀 중 세계여행전문사진가라는 타이틀을 사랑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전 세계를 크루즈 여행을 통해 다니며 골프투어를 하고 세계 유명 관광지를 모두 돌아 보며 사진으로 남겼다. 아프리카를 비롯 남미일주, 스칸디나비아, 동서 지중해, 남극, 북극, 중동, 남태평양, 오세아니아를 두루 다녔으며 세계100대 골프 여행을 하는 한편 탐험 여행도 개척했다.

 

#. 미스터트롯 TOP7과 함께 하는 쇼쇼쇼!’

자연 본연의 아름다운 풍광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면 자신이 먼저 달려가 보고 사진과 영상으로 남기는 한편 재발견 된 여행의 가치를 고객과 나누는 꿈 공장이 바로 엘리트 투어인 것이다. 그는 탐험 여행의 장점으로 고생은 되지만 평생 기억에 남는다는 것을 꼽았다. 그런 그가 새롭게 주목하는 것이 단순한 크루즈 여행이 아니라 선상에서 벌이는 라는 점이다.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크루즈 여행에서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할 수 있는 는 여행의 백미일 것이다. 장 대표는 오는 823LA를 달굴 ‘TV 조선 미스터트롯3’의 공연 후 연이어 25일부터 29일까지 TV조선 미스터 트롯3 TOP7과 떠나는 크루즈 여행을 기획하고 있다. 장대표는 미스터 트롯 선상 갈라쇼, 멕시코 전통쇼, 탤런트 쇼를 하나로 묶은 엘리트 크루즈 쇼쇼쇼를 내놓은 것. 김용빈도 김용빈이지만 손빈아가 인상 깊었다는 그는 이번 이벤트를 잘 준비해서 추억을 선물할 태세다.

 

#. 산타 카탈리나섬과 엔세나다 투어

장대표는 미주 최대 크루즈 여행 전문가이다. 숱한 크루즈 여행을 직접 체험하며 만든 만큼 고객들에게 두 번 다시 없을 인생 절호의 기회로 준비한 것이 이번 크루즈 여행인 것이다. 프로그램도 매우 짜임새가 있다.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스터트롯 공연 티켓 증정과 크루즈 선상공연을 관람하고 TOP7의 친필사인까지 증정한다.

26일 오전에는 예능 나홀로 산다에도 소개되었던 팔로스 버디스 남단 산타 카탈리나(Santa Catalina)섬 투어를 즐긴다.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곳이며 선상에서 즐기는 파티도 준비 되어 있다. 27일에는 유서 깊은 멕시코 엔세나다(Ensenada)’ 시내 투어와 함께 탤런트 & 가라오케쇼를 관람할 수 있다. 28일에는 유서 깊은 실내장식의 엔세나다 문화원에서 이국의 정취를 한껏 경험할 수 있으며 대망의 미스터트롯3 TOP7 선상 갈라쇼를 통해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