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창립 10주년 프로모션 이벤트로 '인기몰이'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창립 10주년 프로모션 이벤트로 '인기몰이'

웹마스터

셀리온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BO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제인 기자


셀리온


전 품목 하나 사면 하나 공짜 

오는 15일까지 BOGO 이벤트



확실한 피부개선 효과로 기능성 화장품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있는 ‘셀리온’이 2022년을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셀리온은 10주년을 기념하는 감사제에 전 품목 ‘BOGO(Buy One Get One) 하나 사면 하나 공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하나의 제품을 구입하면 해당 상품을 하나 더 가져가게 된다. 최근 셀리온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상품의 경우 프로모션이 시작되면서 급속도로 재고가 소진되고 있어 최대한 빨리 매장을 방문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셀리온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은 단연 ‘에그 배반엽 유정란 BP셀’이다. 셀리온의 지속적인 줄기세포 연구를 통해 탄생한 BP셀은 실질적인 항노화 효과, 피부 턴오버 주기 활성화 효과를 발현했다. 유정란 배아세포는 동물성 피부재생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에 재생신호를 보낸다. 


이는 배아세포 속 줄기세포 성장인자가 피부가 다쳤다는 거짓신호(LRS)를 보내 피부 회복 활성화를 이룬다. 피부 회복은 피부의  탄력감과 노화방지라는 효과를 가져온다.


일주일에 한 번 간편하게 얼굴에 얹는 공진단 한방팩 또한 인기다. 값싼 한방 재료를 지양하고 공진단 G.J.D 추출물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얼굴의 혈색을 맑게 하고, 처진 근육을 탄력있게 바꿔주며 잔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극단적인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유한양행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모든 제품도 1+1 프로모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국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개선제’로 승인받은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제품군도 포함된다. 식물성 원료인 한국산 백수오 복합추출물은 안면홍조, 감각 이상,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등 갱년기 증상을 호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뉴오리진 제품 중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루테인과 어골칼슘, 비타민 C, D군도 프로모션 라인에 올랐으며, 유한양행의 김포 파주 소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해 뿌리와 잎 전체 홍삼을 담은 제품, 뉴질랜드 전용농장에서 방목한 녹용 제품군도 2세트로 묶어 판매한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54, LA.

문의 (213) 738-1188


최제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