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케어클리닉 할러데이 윈터 페스티벌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이웃케어클리닉 할러데이 윈터 페스티벌

웹마스터

오는 6일 오전 10시

1500여명 참가 예상

푸짐한 선물 증정


이웃케어클리닉(Kheir Clinic·소장 애린 박)은 오는 6일 오전 10시 LA한인타운 6가와 하버드에 위치한 6가 클리닉 주차자에서 할러데이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K~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미술 및 영상 경진대회 시상식을 겸한다. 

행사에는 15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된다.

ABC7 뉴스 스포츠앵커 롭 후쿠자키의 헤즈 업 유스 파운데이션과 남가주 가스 컴퍼니, 헤더 허트 10지구 LA시의원 사무실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선물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을 커뮤니티에 제공한다. 

애린 박 이웃케어클리닉 소장은 “모든 가족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자격이 있다”며 “이웃케어클리닉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할러데이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연말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커뮤니티 후원사들로는 APA커뮤니티 장난감 기증 행사, 베이비 투 베이비, 마크 곤살레스 가주하원의원, 알카 헬스, 타겟, 앤섬 블루크로스 등이 있다. 이번 행사는 무료 가족사진 촬영, 장식품 만들기, 리스 제작 워크숍 등 일주일간 진행돈 다양한 가족 대상 할러데이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로 모든 참가자들이 연말 시즌의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한편 미술 및 영상 경진대회 시상식은 당일 오전 11시, 감사패 증정식은 오후 1시 각각 열린다. 

행사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문의 (213)784-5092, 제임스 안

구성훈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