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공경” 한인타운서 추수감사절 노인잔치
지난해 시니어센터·파바월드가 공동주최한 추수감사절 노인잔치에서 부채춤 공연이 펼쳐지는 모습.
시니어센터·파바월드
오는 25일 오전 11시
LA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와 파바월드(회장 명원식)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오는 25일 오전 11시 시니어센터 강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2025 추수감사절 노인잔치’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매년 깊어지는 지역사회 내 세대 간 소통의 필요성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공동체의 연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파바월드는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다양한 봉사 및 전통문화 계승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시니어센터 역시 노년층의 정서적·신체적 건강을 위한 핵심 기관으로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다. 두 기관은 그간 협력 관계를 지속해왔으며, 이번 행사 역시 그 일환으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약 250여명의 어르신(사전배포된 초대권 소지자에 한함)이 참여할 예정이며, 파바월드에서는 정성껏 준비된 추수감사절 식사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파바월드의 사물놀이단과 전통무용단이 준비한 무대는 어르신들이 한국 전통문화의 감동과 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바월드와 LA한인타운 시니어 & 커뮤니티 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존중받고 따뜻한 돌봄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문의 (213) 252-8290) 파바월드, (213)387-7733 시니어센터.
구성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