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관광, 대한노인회미주총연과 모국관광 MOU 체결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아주관광, 대한노인회미주총연과 모국관광 MOU 체결

웹마스터

대한노인회미주총연합회 조광세(왼쪽) 회장과 아주관광 박평식 회장이 MOU문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베트남 찍고, 한국 주요 관광지 방문

10월 16일부터 총 10박11일 환상 코스


아주관광이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와 14일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있는 아주관광 사무실에서 노후복지와 권익증진 및 모국관광 사업을 도모하고자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아주관광에서는 박평식 회장, 대한노인회 미주총연에서는 조광세 회장이 참석해 MOU 문서에 사인하고 협력을 다짐했다. 


대한노인회 미주총연은 한국의 사단법인 대한노인회의 6개 해외지부 중 하나로 규모가 가장 크다.지난 2009년 설립 후 현재까지 미국 내 6개 광역지부를 중심으로 45개 지회를 구축하고 한인사회 결속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주관광은 올해 대한노인회 미주총연과 모국관광과 베트남 여행을 추가하여 총10박11일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했다. 오는 10월 16일 베트남 수도 하노이와 하롱베이를 관광하는 3박5일 여행을 시작으로 10월 20일부터는 한국관광에 들어간다. 서울의 5성급 호텔인노보텔에서 숙박하며 청와대 방문, 경복궁, 광장시장,롯데타워 관광은 물론 한방의학 권위자 이광연 박사의 진료도 받을 예정이다. 이어호반의 도시 춘천과 홍천의 은행나무숲, 속초 맛 기행과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평창, 원주 오대산과 내장산 단풍 관광 후 전주로 이동해 전라북도 도지사 주최 만찬에 참석하고 민속공연을관람하게 된다. 


모국관광+ 베트남 여행 경비는 2399달러(항공별도),베트남만 여행할 경우에는 659달러(항공별도),모국방문만 할 경우에는 1799달러이다. 문의 (213)388-4000


이훈구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