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해원바이오테크 ‘후코이단’ 파격세일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해원바이오테크 ‘후코이단’ 파격세일

웹마스터

한국 해원바이오테크 미주법인 김대권 대표가 고농축 후코이단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최제인 기자



남해안 청정지역 해조류서 추출

면역력 증강과 기력개선에 탁월



해양바이오산업의 선두주자 해원바이오테크가 ‘노동절 주간(Labor Day Week)’을 맞아 다양한 고농축 후코이단 제품을 파격할인 판매한다. ‘후코이단’은 해조다당체로 다시마, 미역 등 갈조류로부터 얻어지는 고급 영양 성분이다. 끈적끈적한 점질구조를 가진 물질로 해조류에 0.3~0.4% 소량 함유되어 있다.


해원바이오테크가 판매하는 제품의 갈조류 원료는 대한민국 남해안의 청정지역 완도에서 자란 미역귀와 다시마에서 추출한다. 


높은 황산기 함량을 자랑하는 퓨어 후코이단 파우더는 해원바이오테크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대표상품으로 단 0.1g의 불순물도 없는 순수 100% 후코이단 분말을 제공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해원바이오테크에서 준비한 ‘바이탈 후코이단’은 후코이단과 연어 정액을 한 캡슐에 담았다. 덕분에 후코이단의 면역력 증강, 연어 정액의 기력 개선의 멀티 펑션을 극대화했다.


또한, 최근 많은 인기를 받는 ‘후칸 후코이단’은 후코이단의 효능에 멀티비타민 효과까지 제공한다. 간세포 재생에 탁월한 후코이단에 비타민B, C, D와 아연, 그리고 수퍼항산화제 아스타잔틴을 첨가했다. 하루 한 포로 콜라겐과 후코이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리품은바다’와 후칸 후코이단, 바이탈 후코이단을 2+1행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후코이단 파우더 1병을 300달러에서 200달러로 경제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원바이오테크는 후코이단의 본래 물성인 고분자 성질을 유지한 채 흡수력을 높인 저분자화한 후코이단을 생산하고 있다. 이 기술로 2011년 한국고분자학회 생명공학부문 벤처기술상을 수상, 한국 최초로 국제적 명성의 코셔(Kosher)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한국 해원바이오테크 미주법인의 김대권 대표는 “유선을 통해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으며 더 많은 한인이 후코이단을 경험할 수 있게 하여 고급 영양제의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213) 905-8877 


최제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