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명품 양털이불 전품목 20% 특별세일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명품 양털이불 전품목 20% 특별세일

웹마스터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있는 올가리노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최제인 기자



올가리노, 오는 31일까지 새해맞이 보은세일 진행 

침구 풀세트 구매시 200달러 상당 독일산 담요 증정



화학·가공 처리 없는 순수 양모 침구류를 판매하는 ‘올가리노’가 임인년(壬寅年)을 맞아 전품목 20% ‘보은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트윈(6피스), 퀸(8피스), 킹(8피스) 사이즈 침구 풀세트를 구매하면 200달러 상당의 독일제 최고급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치솟는 물류비용에도 마진을 최소화하여 그동안 올가리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한인고객들의 든든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 품목 20% 감사 보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올가리노 측은 전했다.


올가리노가 판매하는 오개닉 양모침구가 ‘명품’이라 불리는 이유가 있다. 


인증받기 까다로운 ‘국제 유기농 섬유기준협회(GOT)’로부터 100% 오개닉 인증 마크(인증번호: OTCO-OT-024204)를 획득했기 때문이다.


올가리노가 판매하는 양털이불은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오개닉 양털이불은 먼지가 엉겨붙지 않고 진드기가 살 수 없는 ‘크림프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 앨러지, 비염을 비롯한 호흡기 질환을 개선한다.


또한 양털에 함유된 천연 보습제라고 불리는 ‘라놀린 오일’은 거친피부, 기저귀 발진, 유해 산소를 완화해주는 역할을 한다. 올가리노의 베딩 커버는 300~400수의 순면 커버로 실크 감촉의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천연 염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전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올가리노의 백영번 대표는 “간혹 양모 세탁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다. 양모는 자체적으로 먼지를 밀어내는 특징을 갖고 있어 양모는 세탁이 불필요하다. 양모를 제외한 모든 커버만 세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코리아타운플라자 샤핑센터 1층) 

전화 (213) 531-0101


최제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