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News] 새해맞이 천종산삼 전 품목 20% 세일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Business News] 새해맞이 천종산삼 전 품목 20% 세일

웹마스터

장석훈 대표는 오직 자연의 삼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진정한 '산 사나이'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야생 생산삼과 건삼만 취급

25년산 15뿌리 100달러에 판매



오로지 최상급 야생 산삼만을 공급하겠다는 일념으로 1년 중 6개월을 산에서 보내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전 품목 20%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천종산삼 제품은 예방 차원에서 복용하는 장뇌산삼이 아닌 야생에서 자란 생산삼과 이를 말린 건삼으로, 산속의 정기를 머금어 현대인의 스트레스, 신경과민에서 자유롭게 해주며 당뇨, 간질환, 혈압, 항암 등 육체와 심신을 안정시키는 약효를 지녔다.


또한 깊은 산속에서 직접 채취한 천종산삼은 일반 삼보다 사포닌 함량이 월등히 높아 삼이 주는 효력을 온전히 전하며, 면역력·두뇌활동 강화·체내 독소 제거·체액 보충·폐 기능 회복에 특화되어 있다.


생삼은 9월 1일, 건삼은 9월 15일부터 10월 말까지 심마니가 채취할 수 있고 산삼 딜러 인증서를 획득해 일년 내내 채취한 삼을 판매할 수 있다.


장석훈 대표는 “튼튼한 생산삼을 볼 줄 아는 눈으로 오직 질 좋은 생삼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새해맞이 전 품목 20%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5년산 열 다섯 뿌리를 기존 200달러에서 100달러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주 전 지역은 물론 한국까지 배송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으며, LA 한인타운 본점(2717 W. Olympic Blvd., #103, LA.)을 비롯해 부에나파크 분점(5300 Beach Blvd., #118, Buena Park.), 뉴욕 플러싱 분점(15925 Northern Blvd., New York.)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 388-1234 


최제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