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미주발 한국항공권 최대 94% 할인 행사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에어프레미아, 미주발 한국항공권 최대 94% 할인 행사

웹마스터

14~25일, ‘프로미스’ 상반기 프로모션    

미주발 고객 앱 예약, eSIM 50% 할인 


에어프레미아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인 ‘프로미스’ 상반기 행사를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에어프레미아가 고객에게 약속해온 합리적인 운임과 가치있는 서비스를 담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미주에서 출발하는 5개 노선 항공권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가 항공권 판매는 14일 오후 5시(서부시간 기준)부터 시작하며, 대상 노선은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워싱턴DC 등 5개 노선이다. 탑승 기간은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오는 4월 24일 첫 운항을 시작하는 워싱턴DC 노선은 취항일부터 적용된다. 성수기 구분 없이 전 기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코드 ‘PRMS10’을 입력하면 와이드 프리미엄 클래스 운임을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신규가입 고객은 이코노미 클래스 예약 시 할인코드 ‘WELCOMEP’를 통해 5%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단, 할인코드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예약 시 하나의 코드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어프레미아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한국 로밍 eSIM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초특가 항공권 예매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사전 회원가입이 유리하다. 회원가입 시 탑승자 정보가 자동입력돼 예매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김문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