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시니어 효도미팅' 마감 임박, 신청 서둘러야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알립니다] '시니어 효도미팅' 마감 임박, 신청 서둘러야

웹마스터

선우커플닷넷 주관 '시니어 효도미팅'

오는 21일 오후 2시 옥스포드호텔

미주조선일보·A&E기독교재단 후원



대한민국 최고의 결혼정보회사, 선우커플닷넷(Couple.net)'이 주관하는 '시니어 효도미팅(실버미팅)'이 나흘 앞으로 다가왔다. 50대 이상 싱글남녀 50명씩 총 100명이 참가하는 이번 만남은 마감이 임박하면서 남녀비율도 균형을 찾아 멋진 실버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행사는 오는 21일 오후 2시 LA 옥스포드팔레스호텔에서 열리며 선우커플닷넷을 통해 직업, 종교, 자녀 유무, 학력, 신분 등 간단한 정보를 제출하고, 참가비 150달러를 결제하면 참가할 수 있다. 마감이 임박한 터라 서둘러야 하며 선착순으로 제한한다.   


선우커플닷넷의 이웅진 대표에 따르면, 남녀 공히 50~80대까지 참가자들 면모가 다양하고 내게 맞는 이성을 찾으려는 열정도 높아 좋은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고령화 시대를 맞은 미주 한인사회가 시니어들에 관심을 갖고, 특히 시니어들의 외로움 해결에 적극 나서야 한다는 공익적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미주조선일보와 A&E기독교재단이 후원한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6명의 이성과 스피드 데이트를 하고, 행사 후 일주일 동안 추가 비용 없이 3명을 더 만나 2차 미팅을 하면서 '짝'을 찾게 된다. 문의 (213) 435-1113 (주)선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