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M, '라부부'와 함께 하는 특별 기부 캠페인
후원금 1달러 당 라부부
기브어웨이 래플티켓 1장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이 ‘기빙 튜스데이(Giving Tuesday)’를 맞아 특별한 연말 후원 캠페인 ‘라부부 기브어웨이(Labubu Giveaway)를 시작한다.
라부부는 토끼처럼 긴 귀와 큰 눈, 삐죽 튀어나온 여러 개의 이빨을 가진 작은 괴물 캐릭터이다.
이번 캠페인은 “1달러의 나눔이 특별한 행운으로 돌아오는 날” 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부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한인 커뮤니티에 따뜻한 변화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KFAM은 11월 한달 동안 후원 참여자 전원에게 후원금 1달러 당 라부부 기브어웨이 래플 티켓 1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5달러를 기부하면 래플 티켓 5장을 받게 되며, 모든 기부금은 KFAM를 통해 가정폭력, 아동학대, 정신건강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인 커뮤니티 지원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참여자들은 라부부를 받을 수 있는 특별 래플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후원은 KFAM 인스타그램(@kfamla)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안내된 링크를 통해 후원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2일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추첨돼 발표될 예정이다.
캐서린 염 소장은 “올해는 기부자들이 나눔의 의미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라부부와 함께 하는 색다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작은 금액의 기부라도 커뮤니티에는 큰 힘이 되며, 이번 기빙 튜스데이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 링크: https://www.instagram.com/p/DQfQnKFk7PO/?igsh=NTc4MTIwNjQ2YQ==
문의: sslee@kfamla.org
구성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