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RO x 오징어 게임 시즌3'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진행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JINRO x 오징어 게임 시즌3'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진행

웹마스터

지난 20일 뉴욕 도미노파크에서 진행된 오징어 게임 시즌3 글로벌 팬이벤트에서 참가자들로부터 인기를 끈 진로 부스.  /진로


"신규 캐릭터와 아이콘을 반영한 

한정판 소주, 글로벌 18개국 출시"

게임기와 컬렉터블 굿즈 등 제작 


세계 1위 소주 브랜드 진로(JINRO)가 넷플릭스 시리즈 신작 '오징어 게임' 시즌 3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JINRO는 시즌2 협업에 이어 '오징어 게임'의 완결판인 시즌 3의 세계관과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가 반영된 JINRO 참이슬 소주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 컬렉션은 주요인물로 주목받는 핑크가드, 시즌 1,2와 다른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은 영희 인형, 시즌 3에 처음 등장하는 철수 인형 캐릭터, 그리고 오징어 게임 참가자 복장을 입은 진로 두꺼비까지 적용하여 더욱 강화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또한, 시즌 2 캠페인에서 글로벌 밈과 챌린지 열풍을 주도했던 영희 게임기, 달고나 문양이 바닥에 숨겨진 소주잔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오징어 게임 시즌 3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 말, 한국, 일본, 호주, 멕시코 4개국에서 출시된 바 있는 시즌 2 에디션의 대성공에 힘입어 기획된 것으로, 당시 한 달 만에 한정판 소주 제품이 완판되었고 함께 선보였던 영희 게임기 관련 콘텐츠들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에서 1억 뷰 이상을 기록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4개국 이외의 국가들에서도 한정판 에디션에 대한 니즈가 높아 올해는 출시 국가를 확대해 한국, 미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캄보디아, 홍콩, 영국, 멕시코, 호주, 대만, 몽골, 프랑스, 바레인, UAE, 라오스 등 총 18개 국가에서 출시한다.


한편, JINRO는 지난 20일 뉴욕 도미노파크에서 진행한 오징어 게임 시즌 3 글로벌 팬 이벤트에서 넷플릭스 브랜드 파트너로 단독 초청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였다. 부스에서는 JINRO 제품 시음회, JINRO x 오징어게임 한정 기프트킷 등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