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영사관, 대표전화·임시 민원전화 동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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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영사관, 대표전화·임시 민원전화 동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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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 착신 전환 조치


LA총영사관(총영사 김영완)은 전화 회선 복구 장기화에 따른 민원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전화번호 착신전환 서비스를 통해 기존 대표전화(213-385-9300)로 전화해도 공관에서 운영중인 휴대폰에서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 

총영사관은 현재 운영중인 임시 민원전화(213-215-9235)도 계속 유지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그간 대표전화 회선 장애로 전화 연결에 어려움을 겪었던 민원인들의 불편이 다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총영사관은 민원전화가 많아 연결이 지연될 때를 대비해 공관 카카오톡 계정 또는 민원 이메일(service-la@mofa.go.kr)로도 민원 문의에 대해 신속히 답변하고 있다. 

구성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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