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몬 슈즈] 세상의 모든 안전화를 모두 갖춘 곳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벌몬 슈즈] 세상의 모든 안전화를 모두 갖춘 곳

웹마스터

시중서 구하기 힘든 사이즈 안전화 종류별 구비

 

‘벌몬 슈즈’(VERMON SHOES)를 방문하고 나면 한국인들에게는 아마도 종로 5가 방산시장을 떠올릴지도 모르겠다. 지난 2001년부터 한결 같이 그 자리를 지켜 온 안전화의 성지’. 기본적인 경량 안전화들은 물론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식당, 병원 안전화와 컨트랙터용 부츠는 물론 사막에서의 작업자를 위한 안전화도 구비되어 있다. 또한 산업현장에서 필수적인 ‘Heavy Duty Steel Toe’(철제 등이 발등에 떨어져도 보호됨)까지 골고루 구매할 수 있다

남성용, 여성용은 물론 워크슈즈, 등산화, 루핑용, 가드너 전용 신발 등도 취급하며 히스패닉들의 작은 발을 고려하여 남성용의 경우 ‘5’ 사이즈부터 취급하고 있다. ‘비싸더라도 제 값 하는 신발만 취급한다는 모토 아래 팀버랜드’(Timberland), 케이터필라(Caterpillar), 울버라인(Wolverline), 스케처스(Sketchers), 닥터 마틴스(Dr. Martens), 할리데이비슨(HARLEY-DAVIDSON), 제뉴인그립(Genuine Grip), 페퍼게이트(PEPPER GATE) 등 주요 메이커들의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이중 팀버랜드와 스케처스는 단순한 캐주얼화 업체로만 생각할 수 있지만 그 분야가 프로페셔널과 캐주얼 두 가지로 분류되며 이중 프로페셔널의 경우는 안전화 라인을 뜻한다.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회 남가주지회의 사무총장 직을 겸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피혁 관련 비즈니스를 전개해 온 최원용 대표오랜 피혁 업무를 하다 보니 스케처 등에서 협업 제의가 들어올 정도다. 이 자리에서만 20년 이상 자리를 잡았고 우선 정품만 취급하였으며 재질이 확실한 안전화들만 취급하다 보니 신용을 많이 얻은 것 같다면서 자기 발에 가장 편한 신발이 좋은 신발이라면서 언제든지 구매와 주문을 당부했다.

한편 벌몬슈즈는 안전화 전문점이라는 특성상 매주 수요일에 쉬며 오전 10시에 오픈 하여 오후 4시에 닫는다.

주소 : 1515 S. VERMONT AVE • LOS ANGELES, CA 90006

웹 사이트 : https://www.vermontshoesla.com

문의(213) 386-6581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