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창가 부족, LA산불 피해자 지원에 50만달러 기부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페창가 부족, LA산불 피해자 지원에 50만달러 기부

웹마스터


LA램스재단과 함께, 월드센트럴키친에 $25만

적십자 LA지부와 LA소방국재단에 $25만 기부 


남가주 페창가 부족이 지난 17일 LA 팰리세이드와 이튼 산불로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50만달러를 기부한다고 발표했다. 페창가는 LA램스재단(Los Angeles Rams Foundation)과 함께 총 25만달러를 화재 진압과 구호를 위해 밤낮으로 애쓰고 있는 3개 단체 - 적십자 LA지부와 LA소방국(LAFD)재단, 그리고 월드센트럴키친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와 더불어 페창가는 추가 25만달러를 적십자에 쾌척했다.


마크 마카로(Mark Macarro) 페창가 부족장은 “재앙적인 산불들로 인해 우리 지역에서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엄청난 손실과 파괴를 보며 마음이 아프다. 저희 부족의 보호구역도 과거에 산불 피해를 입은 적이 있기에, 이럴 때 함께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을 돕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저희는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페창가의 금전적 기부와 더불어 페창가 소방국은 지난 7일부터 이튼과 팰리세이드 산불 현장으로 물류 상황실은 물론 소방 인력과 장비, 기타 자원들을 파견해 돕고 있다.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 역시 LA산불 피해자들과 강풍으로 인해 전력을 잃은 주민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페창가는 산불로 인해 부족 보호구역 인근의 주택과 부지가 파괴되었을 때마다 항상 커뮤니티를 지원해왔다. 


지난 7년 넘게 페창가의 헌신적 파트너인 LA램스재단은 자체 커뮤니티 팀을 동원해 화재 피해자들의 구호와 지원금 모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램스재단은 이번 참사의 희생자들에게 즉각적인 도움과 위로를 제공하는 여러 단체들을 후원하고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