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메디케어, “한인타운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시니어 메디케어, “한인타운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

웹마스터

골드웰 보험사 베스트 오브 베스트 허만진 부사장


LA 한인타운 골드웰 보험사의 베테랑 허만진 부사장은 메디케어 관련 가입 및 변경 상담에 있어서 업계 최고의 베테랑이자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 있다. 한인 시니어들의 최고 관심이 메디케어인 만큼 무료 상담 서비스는 물론 치과치료, 한방침술 등 다양한 플랜들을 설명해주고 시간과 장소 구분 없이 항상 연결하면서 친절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한결 같은 서비스로 호평 받고 있는 허만진 부사장은 올해로 65세가 되는 1960년생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무료상담을 실시 하고 있다.

허만진 부사장은 에이전트의 역할은 가입 기간 동안 고객들이 부족했던 것들을 채워주고 가장 적합한 플랜을 찾는 것이라면서 보험 시장이 변화되면서 점점 혜택의 폭이 늘고 있어 에이전트 역시 이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끊임 없이 제공해 줘야 한다. 임플란트, 크라운, 브릿지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치과 진료는 물론 한방 침술 서비스 그리고 일반 건강용품(OTC)이 최대 보장되며 보청기와 기능성 신발도 제공되니 전문 에이전트라면 비교분석을 겸한 후 고객들에게 설명해 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뿐만이 아니라 보험 가입을 통한 병원, 약국 등 필요한 정보도 제공 받을 수 있다. 그의 성공비결은 우선 성실함에도 있지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끊임 없는 연구로 얻어진 건강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정보, 친절봉사이다. 매사에 가족을 대하듯 한인 고객들을 직접 수시로 찾아가고 상담도 진행하며 병원 입원과 퇴원 시 라이드를 도와주기도 한다. 밤낮 없이 성실하게 고객들을 돕는 그이기에 항상 전화를 열어 놓고 상담을 기다리고 있다.

문의 (213) 700-8150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