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 상실한 해리스 부통령 영상 눈길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활기 상실한 해리스 부통령 영상 눈길

웹마스터

지지자 위로 28초 영상 공개

대선 때와 확연히 다른 모습


지난 5일 치러진 대통령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에 패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선거 이후 오랜만에 영상 메시지<사진>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으나 그 특유의 '활력'과 '유쾌함'을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끌었다.

해리스 부통령은 대선 때 자신을 도왔던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화상회의를 지난 26일 개최했고, 민주당은 그 회의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한 발언을 담은 28초짜리 영상을 같은 날 당의 엑스(X·옛 트위터) 계정에 올렸다.

영상에서 해리스 부통령은 "누구든 여러분으로부터 힘을 빼앗아 가도록 만들지 말라"면서 "여러분들은 11월5일(대선일) 이전에 가졌던 것과 같은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던 것과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들은 관여하고, 영감을 줄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며 "그러니 어떤 환경이 여러분들로부터 여러분의 힘을 빼앗아 가도록 허용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지난 27일 현재 조회수 4200만 회를 넘긴 해당 영상에서 해리스 부통령은 진지하고 열정적인 어조로 대선 결과에 실망했을 지지자들을 위로하려 했지만 선거 운동 기간 내내 보여줬던 쾌활한 웃음과 활력은 찾아볼 수 없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