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벤투라 포토부스] 포토부스 모멘투라, 북미 포토부스 시장 진출 본격화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모벤투라 포토부스] 포토부스 모멘투라, 북미 포토부스 시장 진출 본격화

웹마스터

빔프로젝터 및 스마트교육,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빔프로젝터 및 스마트교육 장비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엠엔지 이엔티의 미주법인 M&G ENT USA는 오는 11 5일 오후 5 LA 소재 아로마 스포츠센터 5층 더 원 이벤트 홀에서 모멘투라 포토부스 사업설명회 개최를 시작으로 하여 본격적으로 북미 시장에 진출한다. 주식회사 엠엔지이엔티는 한국 내 주요 영상장비 업체와 교육기관 등에 프로젝터 및 전자칠판을 제조 공급하고 있으며,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관련업계 최초로 작년 하반기에 미국 동부 보스턴 및 서부 LA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였다.

M&G ENT USA가 선보이는 포토부스 모멘투라는 ‘순간’을 뜻하는 라틴어에서 유래한 브랜드로, 고성능 DSLR과 사진인화 전용 프린터를 탑재하여 북미시장의 기존 저가형 포토부스에 비해 월등한 고화질 사진을 빠른 시간에 출력할 수 있다. 미국인의 다양한 체형에 맞춰 카메라를 상하로 움직이는 기능, 촬영된 이미지에 필터와 스티커를 자유롭게 적용하는 기능, 일반적인 프레임 컷뿐만 아니라 캐리커쳐 등의 AR 기능과 ID 사진, 모바일 폰 저장 이미지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도 MZ세대의 감성에 걸 맞는 K-컬처 기반의 한국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고, 설치 상황에 맞춰 외관 및 프레임 등을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실사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콜로라도 덴버에서 개최되었던 ISTE live 2024 국제 교육전시회에서는 학교 및 공공기관의 행사나 이벤트에 활용하기 좋고 이동과 보관이 편리해 렌털 서비스 등에 특화된 모듈형 포토부스를 선보여 교육기관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10월 전주에서 개최된 세계 한상대회에서는 유럽, 동남아, 미주 지역의 다양한 한상들이 많은 관심 속에 구매의사를 표명하였고 여러 건의 계약이 성사되었다. 엠엔지이엔티의 안성주 대표이사는 금번 LA 사업 설명회를 통해 실제 제품 시연과 함께 미주 전 지역을 대상으로 대리점 및 딜러를 모집할 예정이며, 현지 지사와 유통망을 통해 판매 배송 및 AS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 협력사들과 Win-Win하는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고 포토부스 비지니스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949) 351-7194(한국어) / (949) 351-7194(English)

참가신청 이메일 : contact@momentura.us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