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맥기 한의원] 뇌신경 관련 피로 및 난치병 치료 전문 한방병원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수맥기 한의원] 뇌신경 관련 피로 및 난치병 치료 전문 한방병원

웹마스터

깊은 잠과 숙면을 도와주는 최적 치료, 가브리엘 강 원장

귀 질환, 소변 장애, 뇌 질환, 등 뇌의학으로 진료

 

수맥기한의원(강 가브리엘 원장)은 다른 의원에서 쉽게 고치지 못하는 질병만을 연구해 온 전문 한의원이다.‘수맥기라는 명칭은수맥’(水脈)()에서 유래된 것으로 가브리엘 강 원장의 특이한 이력에 의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지난 1982년 강원장이 버몬트스테이트대학교에서 지질학을 공부하면서 수맥을 연구하던 중 한의학을 접목하게 되면서 발견하게 된뇌 의학에서 유래한다. 맥을 짚는 것이 단순하게 오장육부를 살피고 진찰하는 것이라면 강원장은 뇌에서 어느 신경이 잘못되었는지를 파악하여 치료방법을 찾는 획기적 진료를 하고 있다. 강원장은 의료혁명이라는 종부원리 테라피(박종부 선생의 원리 테라피로 근본을 파악한 후 간단하고 빠른 치료를 하는)의 미국 남가주 지점, 미 뇌과학 한의치료 동호회 이사장을 역임하는 등 한의사 중 뇌 의학에 관해서는 최고의 권위자이다.

수맥기한의원의 진료 중 가장 획기적인 영역은노인 우울증’(Geriatric Depression) 기억력 감퇴’(경도 인지 장애)에 따른 각종 질환들이다. 우리 몸에 지속적으로 축적 되는 독소들을 제거하는 것으로 치매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방법이다. 양약, 음식, 공기 등을 통해 우리 몸에 들어 온 독소들이 혈액과 기관에 쌓일 경우 결과적으로 치매를 가져오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 개발한 약이 바로해독환이다. 오랜 기간 양약을 복용하였거나 각종 유해 식품 중독(알코올, 마약, 담배 포함), , 신장 질환으로 인해 면역성 저하로 고생하는 경우, 신체 내에 오랫동안 쌓여진 노폐물 제거에 큰 도움이 된다.

과민성, 신경성, 요실금, 요절박, 급박뇨 등 과민성 방광염에 특효인 방광환’, 전립선 비대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 개발한 전립선 비대환등은 이미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라섰다. 야뇨증으로 인하여 밤낮으로 소변을 자주 보고 배뇨 후 입이 자주 마르는 분들을 위한 야뇨환도 꾸준한 약이다. 이외에도 가브리엘 강 원장은 이석증(어지럼증), 이명(귀에서 소리가 날 떄), 청력저하, 메니에르병(어지러우면서 귀에서 소리까지 들릴 때), 귓속 가려움증, 소뇌불균형(자주 넘어짐), 배꼽에서 맥박이 뛸 때(소화장애), 자율신경실조증, 만성 위 근무력증, 천식(Assma), 틱 장애(Tic), 요실금, 대변실금 등 귀(청력)와 소변(전립선, 방광)에 관한 각종 질환을 잘 보는 의원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일반 진료로는 좌골 신경통, , 다리 시린 증상, 발 뒷꿈치 및 발바닥 통증, 밤에 땀흘림, 밤에 목마름, 밤에 소변 횟수가 많은 증상, 부정맥, 수전증, 쳇머리 흔들기, 공황장애, 숨이 몹시 차는 증상, 짧은 호흡 등 여러 질환을 다양한 방법으로 치료해 나가고 있다. 특별히 뇌 과학을 접목 시키고 해독을 중요시 여기면서 양약으로 먹던 수면제, 신경 안정제, 통증약, 소화제, 효소제, 두통약, 기억력 약, 치매 예방약, 우울증 약 등을 한방으로 대신하여 몸에 독소가 쌓이지 않고 치료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8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8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이다. SMG, KAMG, NXT, CENTER MEDICAL 등 메디칼그룹과 Healthcare Partners 지정 한의원이다.

문의 (213) 388-5300

이훈구 기자 la@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