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위한 '유스 하이어 콜링 컨퍼런스' 열린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차세대 위한 '유스 하이어 콜링 컨퍼런스' 열린다

웹마스터

순무브먼트와 미주성시화운동본부 관계자들이 유스 하이어 콜링 컨퍼런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성시화본부·순무브먼트, 내달 26~29일  



차세대를 위한 '유스 하이어 콜링 컨퍼런스(Youth Higher Calling Conference)'가 다음 달 26~29일에 열린다. '미주성시화운동본부'와 '순 무브먼트 글로벌(Soon Movement Global)'이 공동으로 주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쉐라톤 페어플렉스 호텔 컨퍼런스 센터(Sheraton Fairplex Hotel & conference Center)에서 개최된다.

지난 8일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미주성시화 운동본부 공동대표인 송정명 목사는 “지난해 350명의 청소년이 참석해서 큰 은혜를 받고 변화되는 것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 올해는 더 많은 청소년이 참석해서 더 큰 은혜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 집회를 직접 진행하는 순 무브먼트 글로벌 대표인 오윤태 목사는 “우리 아이들은 영적으로 아주 민감합니다. 아마도 부모님의 기도가 그들이 영적으로 준비된 상태에 있게 하는 듯합니다. 이런 점에서 저는 한인 부모님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고 말했다.

청소년 사역의 경험이 많은 강사들과 순 무브먼트 간사들이 진행하는 본 집회는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이정표를 제시하며 변화와 성숙의 기회를 제공할 집회로 기대된다. 

문의 (818)314 6643(한국어) (213) 247-7096(데이비드 오, 영어)

강태광 종교 객원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