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바이오텍 및 생명기업 대상 특별 웨비나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로컬뉴스

한인 바이오텍 및 생명기업 대상 특별 웨비나

웹마스터

오는 27일 오후 5~7시…무료참가 

"AI의 헬스케어 분야 적용 동향 등"


'인공지능(AI)의 헬스케어 분야 적용: 한국 바이오텍 생태계의 최근 동향 및 주요 고려사항'(Exploring

the Role of AI in Healthcare: Unveiling Recent Trends in the Korean Biotech Ecosystem)에 대한 웨비나가 LA시간으로 오는 27일 오후 5~7시(한국시난 28일 오전 9시~11시)에 열린다. 이번 행사는 LA총영사관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미국지사가 주최하고, 한미생명과학인협회(KAPAL)가 주관한다. 


한미생명과학인협회(Korean-American Professional Association in Life Sciences)는 워싱턴, 버지니아 및 캘리포니아 중심의 비영리단체로 미국, 캐나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약 2000명의 바이오 전문인들의 단체다.


이번 웨비나는 한국 헬스케어기업들을 대상으로 AI 기술의 헬스케어 적용에 대한 최신 기술동향, FDA 규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기업의 사례를 공유하려는 의도로 기획됐다. 아울러 LA와 주변지역을 거점으로 하는 한인 바이오기업 및 바이오 종사자의 커뮤니티 활성화 및 네트워킹을 구축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데에도 목적을 두고 있다. 사전등록(https://rb.gy/uas6v)하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 jwyoon02@mofa.go.kr, hyunjong.kim@kapal.org 


김문호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