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부자들의 7가지 건강비법 알려드립니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피플&스토리
로컬뉴스

"상위 1% 부자들의 7가지 건강비법 알려드립니다"

웹마스터

162d89fc7deecf868b96ecccef4b03da_1678224238_0903.png
 


임영빈 전문의, 저서 발간 화제

유튜브 채널 '99세까지 88하게"도 운영

한인 시니어 위해 무병장수 비결 소개


임영빈 내과와 LA연세 메디컬클리닉에서 노년내과 전문의로 시니어들을 돕고 있는 임영빈 박사가 미국 상위 1% 부자들의 건강비결을 담은 저서 '미국 상위 1% 부자들의 7가지 건강습관'을 발간했다.


스탠퍼드 의대 출신인 임 박사는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위, 대장 내시경, 검사부터 복부, 갑상선 초음파 검사, 심전도, 폐기능 및 혈액 검사, 치매 검사, 우울증 검사 등 종합 검진시스템과 복합적인 치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 전문 유튜브 채널 ‘99세까지 88하게’를 운영하며 시니어들의 품격 있는 노년기 설계를 돕고 있다.


'미국 상위 1% 부자들의 7가지 건강습관'은 대중의 잘못된 건강상식을 짚는 한편, 품격 있는 노후를 누리고 있는 부호들로부터 포착되는 건강비법을 소개한다. 근육과 마음, 뇌, 약, 건강검진, 병원 이용법과 생의 마지막 순간을 준비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7가지 무병장수 비결을 심도 있고 생생하게 전한다. 


UCLA 대학병원을 거쳐 스탠퍼드 대학 병원에서 노년내과 전문의로 근무한 임영빈 박사는 북가주의 부촌 팔로 알토에서 상위 1% 부자들을 만났다. 이들이 은퇴설계를 하듯 개인건강 설계사를 두고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며, 자손들에게 자산뿐만 아니라 건강을 누리며 살 수 있는 비결까지 물려주는 모습을 보고 한인 커뮤니티에도 그 비결을 소개하고 있다.


임 박사는 “노년내과 의사로서 노화로 인한 질환이 심각해진 후 병원을 찾아온 어르신들을 만날 때 정말 안타깝다”며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젊었을 때 건강에 관한 올바른 지식을 갖추고 노후를 준비하기 바란다”고 희망했다.


책은 반디북스(2777 W. Olympic Blvd, LA.)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치매 어르신들을 돌보는 비영리 단체에 기부된다.


문의 (213) 739-8107(반디북스)


한영서 기자 yhan@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