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주권 신속하게 취득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비즈니스
로컬뉴스

"미국 영주권 신속하게 취득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웹마스터

162d89fc7deecf868b96ecccef4b03da_1678227814_0464.jpg
 

한마음이민법인

25일 오후 1시 JJ그랜드 호텔서 미국 영주권 설명회

영주권이나 투자이민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석 가능


해외 이주 및 투자이민 전문 컨설팅 업체인 '한마음이민법인'이 오는 25일 오후 1시 LA한인타운 JJ그랜드 호텔에서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한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미국 영주권 취득 설명회를 개최한다. 


한마음이민법인은 1996년 창립해 지난 26년간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및 유럽 국가로 이민 및 영주권 취득을 돕고 있다. 수시로 변하는 세계 각국의 이민법 규정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분석해 업계 최장·최고 경력을 자랑한다.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는 미국 영주권 취득에 관심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유학생 신분차별 해결책 및 미국 영주권 이민 제도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을 다룬다. 2부에서는 투자이민 전문 변호사, 미국이민법 전문 변호사와의 질의응답 및 개별상담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2부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한마음이민법인 김미현 대표는 “지난 2년간 팬데믹 속에서 미국 이민정책 개편 속도가 빨라졌다. 특히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신청하는 NIW(고학력자 이민)와 EB-5(투자 이민)의 정책 변화가 감지된다”며 “해외 이주 및 투자이민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고 준비하는 것은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졌다. 영주권 취득에을 가장 빨리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문의는 서울 오피스로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문의: (82) 2-564-8888(서울 오피스) 

카카오톡: ‘한마음이민법인’ 검색 후 채널추가


한영서 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