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관절통·신경통·요통치료 맡겨만 주세요"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비즈니스
로컬뉴스

"각종 관절통·신경통·요통치료 맡겨만 주세요"

웹마스터

'강종한 통증전문한의원' 강종한 원장


2006년부터 같은 자리서 통증환자 치료

"정성껏 치료"…메디케어·HMO보험 커버


"허리와 목, 어깨 등에 통증이 심한 환자들을 침과 부항 그리고 마사지로 충분히 완화·완쾌될 수 있도록 치료합니다."


오렌지카운티 풀러튼에 있는 '강종한 통증전문한의원(1321 N. Harbor Blvd. #205, Fullerton)'이 각종 관절통·좌골신경통·요통 등을 앓는 환자들로부터 '(참으로)용한 한의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강종한<사진> 원장은 "얼마 전 출근길에 의원 앞에 허리통증이 심한 환자가 길바닥에 누운 채 진료받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 번 치료로 걸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세 번째 치료 만에 거의 정상활동이 가능하도록 정성을 다했다"고 소개했다. 


강 원장은 "환자가 20대 초반의 남자로 허리디스크도 있었는데, 침과 마사지를 병행해 좋은 효과를 봤다"고 덧붙였다.   


2006년부터 같은 자리에서 통증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강 원장은 "검도를 비롯해 많은 운동을 해 본 탓에 몸의 각종 통증의 원인에 대해서는 경험이 많은 편이다. 환자의 통증을 완화하고 서너번의 추가 치료로 궁극적으로 정상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치료하는 만큼 환자들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고 말했다. 


강종한 통증전문한의원은 메디케어와 HMO보험으로 커버되며 서울메디컬·한미메디컬·센트럴헬스 환자리퍼를 받는다. 월~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하며, 금요일에는 오후 2시까지만 문을 연다. 

문의 (714) 681-2785


김문호 기자 mkim@chosundaily.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