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성시화운동본부 설립 20주년 감사예배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종교
로컬뉴스

미주성시화운동본부 설립 20주년 감사예배

웹마스터

미주성시화운동본부가 지난 15일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설립 2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했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미주성시화운동본부


"복음능력 믿고 나아갈 때 승리할 수 있어"


미주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송정명 목사, 진유철 목사)가 설립 제20주년 감사예배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지난 15일 나성순복음교회(진유철 목사)에서 김경진 목사의 사회로 시작해, 백은학 장로(홀리클럽 회장)의 오픈기도, 최순복 권사의 성경봉독, 나성순복음교회 성가대의 찬양, 진유철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진유철 목사는 "우리의 모습이 연약하고 작다 하더라도, 억울한 일을 당하더라도 복음의 능력을 온전히 믿고 나아갈 때 마침내 승리할 수 있다"며 "하나님을 신뢰하고 복음의 능력을 덧입어 이 땅을 거룩하게 세워가자"고 전했다.


이어서 송정명 목사는 인사말에서 "지난 20년 동안 미주성시화운동본부의 사역에 동행하신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20년을 바라보며 우리가 살아가는 미주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다시 한 번 힘찬 발걸음을 내 딛는다"고 강조했다.


김상복 목사(세계성시화운동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한국교회총연합회 회장)의 축사가 영상으로 계속됐고, 최규남 총장(그레이스미션대학교 총장)의 축사, 민종기 목사(KCUSM 부이사장)의 격려사, 한기형 목사(CBS TV 사장)의 축도로 미주성시화운동본부 설립 제20주년 감사예배를 마쳤다.


한편, 미주성시화운동본부는 전 교회가 복음을 시민들에게 전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을 하나님이 원하시는 거룩한 도시로 세워, 시민들의 행복추구와 성경적인 가치관을 확립해 나가기 위한 전도, 기도, 섬김 운동을 벌리고 있다. 또한, 금년도에 주력하고자 하는 사역은 ▲이사 및 자문위원 추가 증원 미주성시화운동 지역 확산 홀리클럽 모임 지속적인 운영과 확산 성시화 아카데미 순회 헌신예배 드리기(2개월 1회) 끝으로 섬김 및 전도사역으로 제8회 남가주신학대학교 설교 페스티벌(10월 7일), 중·고등부 수련회 및 교회 성가경연대회,  청소년 음악콩쿨대회 개최 등이다.


강훈 종교객원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