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천국 '젬코' 최대 80% 통큰세일!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비즈니스
로컬뉴스

반지천국 '젬코' 최대 80% 통큰세일!

웹마스터

새해 및 밸런타인스데이 맞이  

2023 신제품·이월상품 총정리



행사전문업체 반지천국이 오는 2월 14일까지 2023년 새해와 밸런타인스데이 맞이 신제품 및 이월상품 총정리에 따른  '통큰세일'을 한다. 특히, 이번 세일은 최대 80%라는 전례없는 세일 폭으로 가격은 물론 다양한 품목을 망라한다. 


LA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에 있는 옥스포드팔레스호텔 1층 젬코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23년 새해를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진주보석 신제품들과 이월상품들을 '묻지마' 가격으로 세일할 예정이다.



반지천국은 이와함께 '핫'한 두 줄 진주목걸이 등 다양한 진주 비드 목걸이를 대량방출해 가성비 높은 보석들로 전시장을 가득 채우고 고객을 맞고 있다. 


또, 이번 신년행사를 위해 무려 1000여점 이상의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힌 반지천국 측은 지난해 이월상품도 아주 많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임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인기가 여전한 2줄 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이번에 대량으로 세공해 출시한다.



진주목걸이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새해 각종 모임 등 공식석상에 참석할 때에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제품도 전시 판매된다. 반지천국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