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코, 오는 2월 14일까지 '최고 80% 통근 세일'


홈 > 로컬뉴스 > 로컬뉴스 > 비즈니스
로컬뉴스

젬코, 오는 2월 14일까지 '최고 80% 통근 세일'

웹마스터

새해·밸런타인스데이 기념

"진주 칼라스톤 보석 쇼"


올해로 21년 째 LA는 물론 뉴욕, 버지니아,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등지에서 한인들을 상대로 '진주보석 쇼'를 개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진주보석 전문업체 고벨쥬얼그룹의 젬코가 오는 2월 14일까지 '최고 80% 통근 세일'을 실시한다. 장소는 LA 옥스포드팔레스호텔 1층 젬코매장(745 S. Oxford Ave. #A. LA)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고베펄사의 진주목걸이는 웬만한 한인 여성들이면 대부분 착용하고 멋을 내는 명품이다. 그만큼 한인 여성들 사이에 고베펄사의 인지도는 상당하다. 


고베펄사의 진주목걸이의 특징은 오래 전부터 사용한 실이 아닌 와이어로 제작한다. 와이어공법은 최신 일본공법으로 많은 장점이 있다. 게다가, 손재주가 뛰어난 한인 장인들의 세공이 더해 매우 섬세하다. 

철 성분에 나이론이 가미돼 잘 끊어지지도 않고, 학 스타일의 찰랑거림이 동양적인 단아함과 우아함을 받쳐주는 게 특징이다.   


이는 0,1초의 프레스에 의한 고베펄사의 세계적이면서도 어느 보석상도 따라올 수 없는 세공 노하우다.  그렇기에 고베펄사의 학 스타일 진주목걸이는 외출 시 찰랑거림으로 인해 실로 엮여진 진주목걸이와는 차원이 다르다.  


특히, 이번 새해맞이 및 밸런타인스데이 맞이 '진주 칼라스톤 보석 쇼'에는 2줄, 3줄 진주제품이 대거 선보인다. 독보적인 세공 노하우에 타사의 유사제품과도 비교된다. 다양한 컬러에 진주목걸이 가지 수도 예년 행사와는 사뭇 다르다고 회사 관계자는 강조한다. 


게다가 고베펄사의 진주목걸이는 미주에 살고 있는 대부분의 한인 멋쟁이 여성들이 즐겨 애용하고 있다는 것은 상당한 믿음을 주면서 어머니들이 받고 싶은 선물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그만큼 진주목걸이 제품에 대한 단아함과 우아함의 인지도가 명품으로서 손색없는 가치로 인정받고 있음이다.  


이번 진주보석 쇼는 가격 면에서도 통큰 세일로 이전에 볼 수 없던 최고 80% 이상으로 대부분 기존 세일가격에 10% 이상 추가 할인하고 있다. 젬코 측은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최고 80% 통큰 세일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당부하고 있다.



0 Comments